신 테니스의 왕자 389화~391화. 아토베 케이고 지구전의 비밀











테니스 월드컵 결승전 개막.
1. 아토베의 지구전 비밀은 호흡법ㅋㅋㅋ 자신도 모르게 체력을 회복하는 호흡법을 사용하고 있었다. 
2. 아토베는 노멀 상태로 천의무봉을 상대하는 방법을 연구했다. (호주팀 도르기아스한테 영감을 얻음.)
3. 아토베는 불가능한것에 도전할때 희열하는 타입ㅋㅋ
4. 이리에는 자기최면으로 유사 천의무봉을 사용할수 있음ㅋㅋㅋㅋㅋ
5. 로미오는 현재 중학생 최강레벨. 거의 데즈카급.(유럽대회에서 한점도 내주지 않고, 우승했다.)
6. 로미오는 구현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상대의 심층심리를 분석하고 상대가 가장 두려워하는 선수를 소환함ㅋㅋ



이게 테니스만화인지 능력배틀물인지ㅋㅋㅋㅋ












389화~391화
테니스 월드컵 결승전 단식3 시작.
아토베 케이고, 로미오 페르난데스











월드컵 결승전에 울려퍼지는 효테이 콜ㅋㅋㅋ











로미오는 공항에서 아토베한테 도발당한뒤, 그에 대해 철저하게 조사해왔다.















아토베는 초장부터 자신의 모든 기술을 쏟아붓지만 로미오가 전부 대처한다.
얼음황제, 탄호이저, 파멸의 론도, 실의의 후가, 통곡의 지크.
로미오는 아토베보다 아토베에 대해 잘 알고있다.
아토베는 자신도 모르게 iap호흡법을 사용해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고 있었음.
이게 바로 아토베가 지구전에 강한 이유. 
누가 가르쳐준게 아니라 천성적으로 습득했다.











아토베는 특기인 지구전으로 몰아가려고 하지만, 로미오 역시 요가자세를 취하면서 체력을 계속 회복함.













그때 갑자기 과거 회상 돌입.
다들 아토베가 패배할 거라고 예상하는데, 이리에, 아토베의 시합을 봤던 카제나, 오시타리만 아토베한테 역배.
결승전 멤버 결정전때 이리에는 아토베를 쓰러뜨리기위해 유사 천의무봉까지 사용했다.(이리에는 천재적인 연기능력으로 자신의 뇌까지 속여 인공적으로 천의무봉 상태에 돌입할 수 있다ㅋㅋㅋㅋ)
하지만 아토베는 이것도 물고 늘어졌음ㅋㅋ 지구전 최강자ㅋㅋㅋ
아토베는 불가능에 도전할때 기쁨을 느끼는 타입.











회상 종료.
아토베가 자신의 무한체력을 상대로 지구전을 펼치자 당황한 로미오.
결국 로미오가 자신의 무기를 선보인다. 그건 바로 구현화 능력. 상대 선수의 심층심리를 분석해 가장 두려워하는 상대의 환영을 만들어냄.














아토베가 두려워하는 상대 5명이 소환된다.
료마, 데즈카, 유키무라, 사나다, 그리고 마지막 저거 누구냐??ㅋㅋㅋ 실루엣은 키테 같은데??

*왼쪽부터 키테, 사나다, 료마, 시라이시, 유키무라.











갑자기 사나다의 환영과 싸우게 되는 아토베ㅋㅋㅋ
신 테니스의 왕자님 391화 끝.





392화는 6월2일(금)












댓글 쓰기

11 댓글

  1. 데즈카가 아니라 손에 붕대 감겨있는거보면 시라이시같은데요? 각시수련님 앞으론 여기에 글쓰시는거 맞으신가요? 이글루스 말구요

    답글삭제
  2. 아토베가 료마,유키무라,사나다를 두려워 하는건 이해하는데 시라이시,키테가 있는건 의외임

    답글삭제
    답글
    1. 시라이시까지도 어찌저찌 납득해보겠는데
      키테가 ㄹㅇ 의외임 ㅋㅋ

      삭제
  3. 마지막에 키작은거 보니까 후지인듯

    답글삭제
  4. 아토베가 관동대회 끝나고 릿카이 쳐들어가서 사나다한테 개털리다가 얼음세계 터득하고 역전각 잡지 않았었나요? 유키무라가 그거 눈치채고 게임 중단시켜서 스코어는 5대1인가로 밀리긴 했지만 전혀 사나다를 두려워할 것 같지는 않은데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사나다한테 아토베가 릿카이 쳐들어가서 털리다가 얼음세계 터득한거 애니에서 나오던데 원작에서도 똑같나요?

      삭제
    2. 이번 화에 나온 것처럼 불가능에 도전할 때 희열을 느끼는 타입이라
      사나다를 두려워하지 않는 것처럼 보인듯

      삭제
  5. 401화 아니고 391화

    답글삭제
  6. https://mangahelpers.com/forum/threads/new-prince-of-tennis-spoiler-thread-next-ch-june-6th.2999004/page-147#post-5817430
    스포나왔네요 아토베가 한게임 뺏겼네요

    답글삭제
  7. 스포나왔네요. 아토베는 아직도 로미오랑 안싸우고 사나다, 키테, 시라이시랑 싸우는중.

    답글삭제
  8. 아토베가 설마 키리하라보다 키테를 더 경계하고 있었을 줄이야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