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일본 여자성우 팬티 노출 모음집

 













익사이팅 맥스 2020년 3월호
2020년 일본 여자성우 판치라 그랑프리ㅋㅋㅋㅋㅋㅋ
아이돌 성우들의 잇따른 결혼소식에 성우 암흑기가 도래할 것을 진지하게 걱정하는 기사ㅋㅋㅋ




팬들이 울고있다! 아이돌 성우의 이어지는 결혼 발표 소식. 레이와 암흑시대로 돌입하는건가!?


일본이 자랑하는 오타쿠 문화를 대표하는 존재가 바로 성우. 애니메이션, 게임 성우업뿐만 아니라 얼굴 노출 이벤트에서도 팬들의 하트를 움켜쥐며, 최근에는 각종 미디어에서도 아이돌급으로 인기있는 직업이다. 청순파를 무기로 삼은 성우들은 아이돌급의 연애금지령이 내려지기때문에 아이돌 팔이라고 불리는 등, 팬사이에서는 신격화된 존재이다. 그런데 최근 아이돌 성우의 결혼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연말연시부터 많은 팬들에게 절망감을 안겨주는 대사건이 발생하고 있다. 




헤이세이~레이와 상반기에 이미 인기성우 토마츠 하루카, 미모리 스즈코, 타케타츠 아야나가 결혼을 발표했다. 연이어 연말연시에는 타치바나 리카, 센본기 아야, 기무라 쥬리, 마즈자키 레이, 스자키 아야, 야마모토 노조미, 요시무라 하루카, 오가사와라 사키 등 8명이 결혼을 발표한 이상사태. 대부분이 아이돌 마스터 성우였다. 그래서 서로 약속하고 발표한게 아니냐는 소문까지 돌았다. 다함께 결혼발표를 하면 두렵지 않아!라는 지혜를 얻은 아이돌 성우들. 레이와 시대 앞으로도 더 많은 아이돌 성우들이 결혼을 발표하지 않을까 그저 두렵기만하다.







도쿠이 소라
미모리 스즈코
우치다 마아야
코노 마리카
우에사카 스미레
오구라 유이
사쿠라 아야네
타케타츠 아야나
세리자와 유우
타무라 유카리















우치다 마아야














토야마 나오














키도 이부키
역대급 호쾌한 판치라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