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Prince of Tennis 신 테니스의 왕자 409화~411화. 소년의 이름은 하데스






409화~411화
세다의 본명은 하데스ㅋㅋㅋㅋㅋ 하데스(HADES)를 뒤집어서 세다(SEDAH). 여장눈나 왜 마르스인가 싶었는데, 하데스와 함께 그리스 로마신 페어였다ㅋㅋㅋㅋ 하데스는 그리스인이었는데, 주니어 합숙에서 살인미수라는 큰 사고를 치고 추방당했음. 이후 스페인으로 이사간듯. 세다의 능력은 엄청난 적응능력. 처음보는 기술도 순식간에 파악하고 적응한다. (적응의 악마ㅋㅋㅋ 주술회전 팔악검 이계신장 마허라ㅋㅋㅋ.) 하지만 주인공급으로 강한 킨타로는 천재적인 재능으로 세다를 찍어누른다. 그리고 에치젠 난지로가 스페인팀 전원에게 료마했던 교육을 시켰음. 아니 핀치때 강해지는게 교육으로 가능한가??ㅋㅋㅋㅋ
다음달은 휴재.













New Prince of Tennis 409화~411화
테니스 월드컵 결승전 제2시합(복식2) 시작. 
마르스,세다vs오마가리,킨타로.
아름다운 저격수 마르스가 상대방의 팔을 마비시키는 서브로 시합을 장악하지만, 오마가리가 이도류로 받아친다.











파워싸움이라면 지지 않는 킨타로.
슈퍼메가톤 원더 디럭스 대분화 서브로ㅋㅋㅋ 팔을 마비시키는게 아니라, 아예 라켓 자체를 날려버린다.












하데스의 과거. 
그리스팀 주장 제우스는 4년전 세다(하데스)를 주니어 합숙에서 목격했다. 얌전한 성격에 동물을 좋아하는 소년이었는데, 하데스의 실력에 질투한 선배들이 하데스의 다람쥐에게 돌을 던지며 죽여버렸음. 이에 화가난 하데스는 똑같은 방법으로  선배들을 죽이려고 했는데ㅋㅋㅋ 제우스가 이를 말렸고, 이 사건으로 인해 하데스는 그리스 주니어 합숙에서 추방당한다. 이후 하데스는 스페인으로 가게 된다. 
*하데스(HADES)를 뒤집어서 세다(SEDAH).





















토야마 킨타로를 처음보고 공략하는건 쉽지 않음.
하지만 세다가 바로 킨타로에게 반응해서 그의 파워서브를 받아친다.
그런데 킨타로가 천의무봉 키고, 초사이어인으로 변신하면서 세다가 반응할 수 없을 정도로 빨라진다. 결국 첫세트를 일본이 가져가게됐고, 이에 세다가 다른 카드는 내놓는다.
집단최면스킬ㅋㅋㅋ













경기장 전체가 세다의 집단최면에 걸린 상황. (같이 경기하는 마르스도 최면에 걸리고, 심지어 주인공인 료마까지 넘어감ㅋㅋㅋ) 킨타로만 무사한 상황인줄 알았는데, 오마가리도 귀마개를 착용해서 무사함. 세다가 최면술을 쓴다는걸 눈치챈 감독이 오마가리한테 시합전에 귀마개 준비하라고 지시했던것.
















천의무봉을 킨 킨타로를 아무도 막을 수 없게된 절체절명의 상황, 그때 세다 역시 파워업한다ㅋㅋㅋㅋ알고보니 난지로가 스페인팀 전원에게 궁지에 몰리면 강해지는 트레이닝을 시켰음.
신 테니스의 왕자 411화 끝.



다음호 휴재
412화는 2월초 재개


















댓글 쓰기

26 댓글

  1. 각시수련님 빠른 포스팅 감사드리며 혹시 2월 몇일에 재개되는지 혹시 아시나요?

    답글삭제
  2. 테니프리는 원래 선승필패임 ㅋ

    답글삭제
  3. 너무 일방적인 게임이 되는것같네요. 아무리 새다가 쌔도 이렇게 차이많이나는 스코어를 역전하는건 힘들듯요. 제예상은 4,5경기 안가고 3경기에서 주인공인 료마가 료가 이기고 3:0으로 끝날수도

    답글삭제
    답글
    1. 충분히 그럴수도 있다고 봅니다
      토야마 가르친 할머니도 있고
      지지않는 슈지 파트너인 오마기리니까
      이번 복식도 스페인이 따라 붙다가 일본이 이길듯

      삭제
    2. 말이 안된다../ 이번 이기고 지고지고 5라..? 어차피 스페인주장을 나와야됨. 묵혀왔던 테니스 펼쳐야되고 테니스 치는거 한번도 안나오는 거 말이 안되고, 캐릭터가 많은건 특성상 전부다 캐릭터의 기술, 하는것들을 보여줘야 되는데 조기종료? 자체가 말이 안되는거임. 료가vs료마 냐가 제일 관심사인거고

      삭제
  4. 진짜 딱 맞는 예상이 1승1패가 되고 료마 료가대전은 무승부로 마지막에 단식1에서 누가 이기든 료마와 료가의 재대결로 마무리 되지 않을까 싶다

    답글삭제
  5. 1월에 휴재.. 왠지느낌이 료가vs료마 할려고 빨리스킵하는것같은데 스페인전 의외로 3:0 승리할수도.

    답글삭제
  6. 각시수련님 궁금한게 있는데 왜 구글검색에 이 블로그주소가 노출이 안되나요?

    답글삭제
  7. 다음화 2월 몇일날 나오는지 아시는분계시나요?

    답글삭제
  8. 412화 https://ibb.co/album/D9hghR?sort=name_asc
    413화 https://ibb.co/album/Rpx1Kd?sort=name_asc
    세다가 제우스의 능력을 쓰네요 마르스의 과거회상 및 밀리기 시작하는 일본. 마지막에 세다가 토야마의 서브 대차륜을 친 것을 오마가리가 몸으로 막아주네요. 오마가리 무사하지 못할듯.

    답글삭제
  9. 오마가리 토야마 대신 대차륜 서브 몸으로 맞아주고 코트위에 쓰러져버리네요. 빨리 각시수련님 포스팅 나오길.

    답글삭제
  10. 언제나와 ㅠㅠㅠㅠ

    답글삭제
  11. 각시수련님 다음포스팅 언제나오나요? 테니스의 왕자요

    답글삭제
  12. 이미 봤지만 그래도 각시수련님 팬으로써 포스팅까지는 봐줘야 진짜로 보는맛이나요~!

    답글삭제
  13. 각시수련팬2/17/2024 1:38 오후

    오이오이 각시수련쨩 포스팅이 늦는구만기래 역대급이다데쓰네

    답글삭제
  14. 각시수련님 포스팅 언제나오나요? 2월호 나온지 한참됐는데....

    답글삭제
  15. 3월호나오기전에는 나올듯.

    답글삭제
  16. 3월호 나왔네요 킨타로 과거회상하며 다 강해졌지만 스나이퍼가 받아치네요

    답글삭제
  17. https://mangahelpers.com/forum/threads/new-prince-of-tennis-spoiler-thread-next-ch-march-4th.2999004/page-159#post-5902628
    3월호입니다 오마가리를 지켜주기위해 킨타로가 각성하네요. 그런데 마르스도 각성

    답글삭제
  18. 각시수련님 무슨일 있으신가요? 포스팅 언제나오나요?

    답글삭제
  19. 이번에 이 복식 결판 났을려나

    답글삭제
  20. https://mangahelpers.com/forum/threads/new-prince-of-tennis-spoiler-thread-next-ch-april-4th.2999004/page-160#post-5912169

    417~419화 나왔네요. 오마가리 부활. 하지만 2세트 스페인한테 내주고 킨타로 라켓 부러지네요. 하지만 시라이시가 새걸 주고 3세트 마지막세트 오마가리 킨타로 페어, 마르스 세다 페어 전력으로 붙네요. 다음달쯤 승부가 날듯합니다.

    답글삭제
  21. 5월호에 오마가리 과거가 나왔네요. 머리도 지금보다 짧고 수염도 없으니 다른 사람같음

    답글삭제
  22. 이번에 복식 끝날줄알았는데.. 한편더남았네 빨리 에치젠형제싸움보고싶은데

    답글삭제
  23. 번역 언제나오나요?

    답글삭제
  24. 료가vs료마 시작하면포스팅나올려나.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