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같이5 3부 하루카편 클리어. 박미려 아줌마 너무 좋아








3부 주인공은 하루카, 아키야마.
나중에 렙업하는거 귀찮아서 초반부터 스케줄 노가다로 모든 능력치 끝까지 다 올리고 스토리 진행했다. 
t-set줮밥ㅋㅋㅋ



시리즈 최악의 망작ㅋ
2022년 작년에 플레이하다가 접고, 1년 묵혔다 다시 플레이ㅋ
사에지마편까지 하고 하루카편 들어가서 바로 접었었다ㅋ
시리즈 최대 볼륨인것 좋은데, 주인공이 5명이나 되니까 육성하는 재미가 완전히 사라져버렸다;;;




1부 키류편에서는 용뽕 최대치까지 찼는데...
2부 사에지마편은 씨발 또 탈옥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제발ㅠㅠㅠㅠ 
4편에선 남쪽 오키나와에서 탈옥쇼 펼쳤는데, 이번에는 북쪽 홋카이도에서 탈옥쇼. 
또옥쇼 끝냈더니 다음 3부는 하루카 아이돌 마스터. 하루카년 진심으로 아이돌 하고 싶은것도 아닌데, 박미려 아줌마 꿈을 이어받고 아이돌 놀이. 
하루카, 아키야마편 끝내면 신캐 시나다ㅋㅋㅋㅋ 어떻게 여기서 신규 캐릭터를 투입하냐??ㅋㅋㅋ 그리고 최종장에서는 저잘모, 야밍아웃, 키류 총맞고 쓰러짐까지ㅋ 용뽕 다 빠짐. 아무리 용같시리즈가 b급 스토리라도 이건 씨발 너무하잖아ㅋㅋ











박미려
한국인.
40대로 언급된다. 정확한 나이는 불명. 
다이너체어 사장.
오기타한테 살해당하고, 카나이가 그녀의 죽음을 자살로 위장한다. 
​​

어릴적 친부모한테 학대당하고, 고아원행. 이후 입양되어 자라났다. 
원래 왼손잡이였는데, 양부모가 오른손 쓰라고 교육시켰음. 사랑받으며 자라지 못했기에 아이돌을 동경하게 됐다. 18살때 아이돌로 데뷔한다. 하지만 한국 국적, 입양기록, 기혼자, 임신사실까지ㅋㅋㅋ 사무소한테 숨겼던 일들을 데뷔후 걸려서 바로 망함. 일본 돔에서 대규모 콘서트를 할 계획이었지만 이것도 취소 됨. 미려가 일본돔 콘서트에 집착했던 이유는 사랑 받지 못한 자신이 5만5천명의 관객을 모으는게 자신을 버린 사람들에 대한 복수라고 생각했기 때문. 하지만 지금은 복수심이 아니라, 그냥 꿈으로서 도쿄돔 콘서트를 하고 싶음. 그리고 그 꿈은 하루카한테 이어진다. 



박미려의 남편은 마지마 고로. 
아이돌 데뷔한후 임신사실을 알게된 그녀는 활동을 위해 낙태. 이 사실을 알게된 마지마가 처음으로 그녀를 때렸음. 그리고 미려의 미래를 위해 그녀의 곁을 떠난다. 낙태 후유증으로 임신할 수 없는 몸이 됨. 마지마는 그녀가 아이돌로 데뷔했을때 만년필을 선물로 줬다. 이게 그녀가 가장 아끼는 보물. 



하루카를 데뷔시키는 과정에서 다시 미디어에 박미려의 이름이 나오자 마지마는 그녀에게 도쿄에서 만나고 싶다는 편지를 보낸다. 이게 그녀가 죽게 된 원인. 마지마의 현재 위치를 알고 싶은 오미연합 오사카 흥업의 카나이는 오기타를 이용해 박미려의 사무실을 수색하다가 돌아온 그녀한테 들킴. 박미려는 협박에도 불구하고 끝내 편지의 위치를 말하지 않았고, 도주. 오기타가 그녀의 도주를 막다가 미려의 머리를 바닥에 찧어버림. 그렇게 박미려 사망. 이후 카나이는 인변사를 이용해 박미려의 유서를 위조하고, 그녀를 다이나체어 건물 4층에서 떨어뜨려 자살로 위장.
 

​​









박미려는 하루카의 도쿄돔 콘서트를 성사시키기위해 아키야마에게 3억엔을 빌렸다. 
아키야마가 제안한 무리난제를 모두 클리어 했음. 
나이 40에 캬바쿠라 하루 매상 원톱찍는 괴물 아줌마ㅋㅋㅋㅋ 사스가 전직 아이돌ㅋ퍄퍄퍞








박로미 아줌마 목소리 쌉호감.
성격 개지랄맞은데, 친한사람한테는 좋은 모습 보여줌. 이게 진짜 머꼴 포인트. 








박미려 캐릭설정 다 좋은데 전남편이 마지마 고로인건 개에바ㅋㅋㅋ
아니 씨발 이놈의 게임은 상상도 못한 정체에 환장해서 매번 그놈이 그놈이었어 전개를 남발함ㅋ

​​








박미려, 하루카가 유사모자 관계를 맺게되는 장면은 훈훈해서 좋았다. 
하지만 용같에서 이렇게 훈훈한 장면 나오면 뭐다?? 즉시 사망ㅋㅋㅋ
아니나 다를까 그날 저녁 박미려가 사망한다. 











사와무라 하루카
딱봐도 아이돌 욕심 없음ㅋㅋㅋㅋ
중간중간 박미려한테 물려받은 꿈이라 반드시 이뤄야한다고 하는데... 결과는 아시다시피 야밍아웃ㅋㅋ
딱 박미려가 꿈꿨던 도쿄돔 콘서트까지만 하고 아이돌 때려친다.ㅋ
이래서 남한테 물려받은 꿈은 안됨ㅋㅋㅋ
부제가 꿈 이루는자, 夢、叶えし者 라서 계속 꿈얘기가 나오는데, 엔딩이 저모양이니...



















하루카짱 꼴리는건 인정!
무대의상 겨드랑이, 절대영역 미쳤다. 제작진이 꼴잘알ㅋ
저런 아이돌을 한방에 임신시킨 용같6 우사미 유타 미친새끼ㅋㅋㅋㅋ
근데 하루카가 그렇게 매력적이진 않음. 어릴적부터 고생이란 고생은 다해서 여고생이 아니라, 애늙은이야ㅋㅋㅋㅋ 풋풋한 느낌 하나도 없음. 게다가 애미, 키류 닮아서 은근히 똥고집 오진다. 







하루카 어나더 스토리는 별거 없다. 
오사카에서 친구 생긴게 전부ㅋㅋㅋㅋㅋ  댄서를 꿈꾸는 아카리를 응원한다. 
아카리, 유이와 친구먹음.




















아키야마 슌
박미려한테 돈 빌려준것때문에 이번 사건에 휘말리게 됨. 
그리고 박미려 자살사건의 진상을 쫓게 되면서, 오미연합 오사카 흥업한테 쫓기게 된다. 
아키야마의 과거가 서브 퀘스트에서 나온다. 
아키야마는 도토은행 직원이었는데 횡령으로 잘렸다. 그리고 여친 에리한테 버림받고, 노숙자로 살다가 1편에서 키류가 뿌린 100억 중 일부를 줍줍하고, 그 돈으로 주식해서 1000억으로 불림ㅋ 그 1000억을 둘러싼게 4편 이야기. 







​​



​아키야마가 오사카에 스카이 파이낸스 지점을 열게 된 이유. 
그는 과거 자신의 상자이자, 자신의 인생을 망쳐버린 야모리 아키히코를 찾기위해 오사카에 지점을 열었다. 
7년전 진구가 동성회와 결탁해서 돈세탁하다가 100억 훔침. 그때 도토은행에서 돈세탁 담당했던 부서가 아키야마의 부서. 물론 아키야마는 그 사실을 몰랐고, 이를 알고 있는 야모리 위의 상사는 희생양으로 아키야마를 선택. 그에게 모든 죄를 뒤집어 씌우고 퇴사시켰음. 하지만 2년전 경시청 부총감 무나카타가 돈세탁의 배후에 관여했다는게 발각되면서 재조사들어감. 조사결과 은행 총재까지 줄사퇴ㅋㅋㅋㅋ 그래서 야모리도 쫓겨났다. 이후 야모리는 칸사이로 넘어와 금융컨설턴트를 시작했지만, 아키야마 만큼의 재능이 없어서 망함. 




현재 야모리의 아내는 아키야마의 전 여친이었던 에리. 
아키야마는 생활고에 시달리는 야모리를 돕고, 과거도 청산하기 위해 오사카로 온거였다. 
아키야마는 야모리에게 돈을 무이자로 빌려주겠다고 하지만 야모리가 자존심, 체면을 내세우면서 거절ㅋㅋㅋ 야모리는 자신의 사망보험금을 아내, 자식들에게 남겨주려고 하지만... 아키야마가 저지한다. 그리고 가족을 위해 체면따윈 버리라고 충고하고, 야모리가 아키야마의 돈을 빌리기로 한다. 


 




 

 
 




아키야마 댄스배틀하는건 개웃겼다ㅋㅋㅋㅋㅋ 하루카편 씹노잼이다가 아키야마 등장하니까 귀신같이 꿀잼.
아키야마 얘는 4편에서도 존나 쎘는데ㅋㅋㅋ
5편 묘사는 한술 더 뜬다ㅋㅋㅋ
혼자서 20,30명과 싸워 이김ㅋ(물론 카나이 카몬 이놈이 맷집만 좋은 병신이란것도 한몫했지만...)







하루카, 아키야마편 요약.
1. 하루카가 프린세스 리그 우승. (몰랐는데 프린세스 리그 20년된 장수프로그램이었음ㅋㅋㅋ)
2. 박미려가 오기타한테 살해당함.
3. 하루카가 마지마의 편지를 갖게 되고, 오사카 흥업한테 쫓긴다. 
4. 하루카, 아키야마는 오사카 흥업을 피해 도쿄로 향한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