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케이 히로유키] 네코가하라 1권. 샤먼킹 작가 최신작

 







네코가하라 보러가기



전5권 완결.
타케이 히로유키 신작.
소년매거진 엣지 연재작.
이런거 연재하고 있는줄 몰랐다





고양이 탈 쓴 검객만화.
검객만화는 대개 극화체 작품
고양이가 주인공이라 좀 후와후와하게 갈 줄 알았는데 하드하다.




무대는 전국시대 비슷하다.
대부분이 고양이고. 그중에서 사람이 몇명있음.
사람은 고양이보다 덩치도 크고 머리도 좋기때문에 세계의 지배자.
대부분의 고양이들은 사람 밑에 들어가 생활. 집고양이, 들고양이로 분류.(카이네코, 노라네코.)









 



 
 
 
 
 
 
노라치요(ノラ千代).
주인공.
원래는 들고양이였는데, 잠시동안 사람밑에 들어갔다.
당시 생활이 꽤나 맘에 들었나봄. 그때 얻은 이름이 노라치요.
노라치요의 주인은 전쟁에서 패배해 죽었다??
주인이 죽고 성이 함락될때, 노리치요는 단신의 몸으로 적장 아카무샤를 죽이기 위해 달려들었다. 인간에게 대든 이 일화는 유명한가봄. 그래서 붙은 별명이 신살의 노라치요. (카미고로시) 노라치요는 아직도 아카무샤에게 복수하려고 한다. 이후 들고양이로서 생활. 은혜는 반드시 갚지만 기본 귀축. 인간에게 수배됐는지 주로 도망다니며 생활한다.



 



1권은 1화~6화 수록.










1화는 노라치요 소개.
집고양이들이 노라치요를 죽여 인간에게 바치려고 하지만, 엥간한 고양이는 노라치요를 당해내지 못한다. 
냐무ㅋㅋㅋㅋ







 



언덕위의 경단집 삼색고양이(오미케) 귀엽다.
기본 피카레스크 주인공.노라치요지만, 경단과 차를 베풀어준 오미케만큼은 지켜준다.
















2화
노라치요가 여행하는 이유.
주인을 죽인? 아카무샤에게 복수하기 위해
아카무샤에게 당한 그날부터 계속 악몽을 꾼다. 그래서 잠도 잘못잠.
이것때문인지 기척없애는 달인이 되었다.











마약왕 아메무라 리칸의 아들
얼룩고양이 쇼토.
고양이의 마약은 마타타비.
니코동 페이크다큐 생각하네 ㅋㅋㅋㅋㅋ 위험약물. 통칭M


쇼토가 겁없이 노라치요에게 덤빈다.
노라치요의 칼이름은 코타츠. 일반칼보다 길다.










마타타비 물자, 그날의 악몽이 뚜렷하게 되살아나는 노라치요.
분풀이로 쇼토 부하들 모조리 죽임.
무엇과도 바꿀수없는 평온한 나날이었다는거 보니, 주인이 노라치요한테 잘해줬나봄















3~5화 busy lake
정의의 미검사. 노루에 시시와카.
현상금 사냥꾼 비슷한데, 잘생겨서 여자팬들이 몰려다닌다.
검술은 살인검, 서로 죽이는데 비겁한게 어디있냐 이기면 장땡이지라는 주의. 생긴거랑 달리 게스캐릭터.
여자팬클럽 내버려두는것도. 그녀들이 자신의 명성을 널리 퍼트려주고 있기 때문.
그렇게 되면 자신의 몸값이 올라간다.









낡은 절에서 자는 노라치요.
시시와카는 쇼토에게 칼을 주며 기습하라고 함.
노라치요는 쉽게 쇼토의 기습에 대응
하지만 뒤에서 또 시시와카의 기습이 들어온다. 쪽수와 기습에는 장사없다










노라치요는 목숨만 살려달라고 비는데 ㅋㅋㅋㅋㅋ 꼴이 우습다면서 방심하고 접근하는 시시와카
노라치요는 이걸 노렸다. 시시와카 얼굴에 피토하고 도주.
저상처면 죽었을거라고 생각하고 걍 내버려둠.
이것때문에 시시와카 망한다.








반나절 정도 반죽음 상태였는데, 지나가는 승려에게 술얻어먹고 부활한 노라치요.
코타츠 찾으러 간다.













술집에서 쇼토랑 술먹는 시시와카.
노라치요도 죽였고 기분 좋아 죽음. 그렇게 방심하며 화장실에서 오줌누는데, 밑에서 노라치요 등장.
시시와카 똥꼬에 작살 박고, 칼 빼앗아 도주.











6화
시시와카는 죽은거냐 기절한거냐ㅋㅋㅋㅋ 도신 말로는 저거 그대로 빼면 항문 찢어진다고 함. 이미 죽은거면 그런거 신경쓸필요도 없잖아???
시시와카 안죽인거라면 노라치요도 무르네.








비밀도신 시리야 아비헤이
노라치요를 쫓고있다.
쇼토는 노라치요가 죽었다고 하지만, 시리야는 그놈은 죽은거 확인하기 전까진 절대로 죽은게 아니다.
세상에 화장실에 숨어 똥꾸멍 노리는 고양이는 그놈밖에 없다고.











자신을 구해준 스님에게 대충 인사하고 떠나는 노라치요.
스님은 네 주인 찾기를 바란다고 하는데, 노라치요 주인 살아있는거냐 죽은거냐 ㅋㅋㅋㅋㅋ
정확히 안나오니 알수가없네
시리야가 스님을 협박해 노리치요 내놓으라고 했는데, 스님이 원래 정해진거와는 다른 방향으로 보냈다.
시리야가 스님 죽임.










노라치요를 노리는 또 다른 고양이 등장.
1권 끝.














노라치요 실사화
https://youtu.be/66QnByJM3Z8







중요떡밥
아카무샤.
노라치요 주인의 생사여부.
코테츠에 달린 방울. 새겨진 가문.
노라치요가 수배된건 인간에게 대드는 고양이라서??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