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토치 전19화 완결

 



17화에서 결전드립칠때부터 존나 끝날것 같았는데, 진짜 끝남.
왜 점플 갱신없지 의아했는데, 그새 완결돼부렀어 ㅋㅋㅋㅋ
원래 점프스퀘어에서 연재했다. 15화쯤에서 짤리고 점프플러스로 이적당함. 이적후 3,4화 연재하다가 끝났음.
이적연재가 아니라 그냥 마무리하라고 점플보낸듯.
*2018년 7월11일에 완결됐다. 8월3일에 최종권 발매(전5권)



블리치짭.
여캐쎾쓰하지, 작화좋지 다 좋은데. 내용이 너무 뻔해서 망함.









캐릭터








1권 2만6천부
2권 2만4천부
3권 2만부
4권 1만7천부
5권 1만4천부



2만부 라인 무너지면서 연중결정난것같다. 저정도면 엥간한 잡지에선 살려주기도 하던데... (안팔리는 만화도 조난 많음)
다른 잡지는 좀 뻔해도 10권넘게 봐주는 경우도 있던데 점프는 그런거없네.
우국의 모리아티, 괴물사변은 생존.
선택의 토키, 블랙토치 사망.












최종보스는 아마기.(짭우르키오랔ㅋ)
라고우의 힘을 컨트롤하기위해 수련. 그리고 최종보스와 대결.











하지만 또 힘에 먹혀버린다.ㅋㅋㅋㅋㅋ
더이상 인간이라고 부를수없는 형상이군.
더이상의 전투는 무의미하다. 이제 슬슬 끝내볼까. 네 심장을 받아가겠다.












눈을 떠라 지로!! 무월!!
지로 정신차림. 














라고우와 합동공격. 
답답한 속 시원하게 뚫어드렸습니다. 







쿨하게 패배인정하는 아마기. 
완패다. 아쉽지만 내 계획도 여기서 끝이다. 하지만 역시 내생각이 옳았어. 
내 패인은 단 하나. 너희들이 나보다 강했고, 내가 약자였다는것. 그뿐이다. 


이제 곧 이 공간은 나와함께 소멸한다. 
죽고 싶지 않으면 들어왔던 문으로 탈출해라. 살아서 동료들 곁으로 돌아가라. 
그리고 바라건대 새로운 적을 발견해 그때마다 힘으로 눌러라. 
자신의 정당성을 계속 증명해나가라. 강해져라 아즈마 지로. 적어도 나보다 약한자에게 지지 마라. 지옥에서 보고 있겠다. 











지로 탈출. 이후 3일간 계속 잠잤다. 
깨어난뒤 바로 보고서 작성하는 지로. 
라고우는 여전히 지로와 함께 해주겠다고 선언. 






동료들이 기다리는 곳으로. 
블랙토치 완결. (전19화)

 



최종보스를 그냥 힘으로 눌렀다ㅋㅋㅋㅋ
보스도 납득하고 사망.
아마기 대사 보건대, 연재중단 없었으면 더 강한 적이 등장하고 신장돌입 했음.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