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 이즈 데드 1권. 섹드립 괴담 만화
















학교 7대 불가사의는 가혹한 현대 일본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방심하면 성불해버리는 서바이벌 개그!
이이지마 신고(飯島しんごう)의 개그만화.
굿 애프터눈 연재작.
 


재밌더라
섹드립 온퍼레이드 ㅋㅋ 재밌어서 작가 작품 찾아보니까『怪談イズデッド(kaidan is dead)』(2013년 연재시작) 이게 전부.
테케테케의 섹드립 매우 맘에 들고, 화장실의 하나코상이 귀여워서 좋았음.
 
 







 
 


좌측부터 리더 테케테케, 히키코, 하나코, 수영장 귀신, 인체모형. 빨간망토.
 

키쿠하라(菊原) 초등학교 7대 불가사의
1. 기어다니는 테케테케 (현재 키쿠하라 초등학교 괴담 리더)
2. 공포의 히키코상
3. 움직이는 인체모형
4. 화장실의 하나코상
5. 수영장의 유령
6. 춤추는 해골 모형 (1권 표지 센터)
7. 혼이 깃든 니노미야 긴지로 동상 (1화에서 PTA의 항의 = 걸어다니면서 책 읽는 것은 교육상 좋지 않다는 이유로 동상철거)



 
 
 
 
 


밤마다 배회하는거 빼먹고 초등학교 PC실에서 야동보는 테케테케 ㅋㅋㅋㅋㅋ 
이새끼 성욕 골때림.
성욕을 넘치는데 하반신이 없기 때문에 시원하게 해결할 수 없어, 이상하게 삐뚤어졌음. 
일단은 얘가 7대 불가사의 리더.
얼굴은 멀쩡하게 잘생겨서 그런지. 화장실의 하나코상이 몰래 좋아하는 듯 함.

 
 
 


화장실의 하나코상. 
얘가 제일 귀엽더라. 헤비스모커. 몸매는 평범하다. 평소부터 하의에 부르마를 입고 있는 모양.


 
 
 
 
 



같은 교사옷이라도 수영장 귀신이 입으니까 마벨러스 ㅋㅋㅋ 
그래도 성격면 등 총합적으로 하나코쪽이 더 매력있더라.
 
 
 



 


자기가 수영장에서 발목잡아 트라우마를 만들어버려, 이후 이지메로까지 발전할 뻔하자 직접 사과하러 가는 수영장 귀신.
근데 오히려 꼬맹이한테 찌찌 모미당한다.
이게 나중에는 수영장 치녀의 소문으로 변화되서 마을내에 퍼져버림.
 
 
 



 
 
 

최근 제 곧휴가 자꾸 떨어져요 ㅋㅋㅋㅋㅋ 인체모형 ㅋㅋㅋㅋ 
왜 그렇게 됐냐면 자꾸 발기해서 결합부가 느슨해짐 ㅋㅋㅋㅋ

 
 


 
 



원래는 노멀이었는데. 반년전 말썽꾸러기 남자애가 얘 곧휴를 떼서 여학생의 책상 위에 올려놨고, 이를 보고 여자애가 울어버림. 이때부터 로리콘에 눈을 뜨게 된 인체모형ㅋㅋㅋㅋㅋ 이후 여자애들 앞에서 전라를 노출한다는 걸 생각하기만 해도 발기해버린다. (노출광 + 로리콘)
 
 

교장 상담 에피소드에서 테케테케가 요즘 학교 PC에 유해사이트 필터가 있어서 야동 못 본다고 따지는 것도 꽤 웃겼음.
 
 
 









또 다른 인체모형 에피.
눈앞에 수많은 로리들이 있는데, 어째서 흥분하지 않는거냐고 여초딩들에게 인기만점인 교사에게 불감증 야로 ㅋㅋㅋ
이렇게 방심하고 있는 여초딩들이 있는데 흥분되지 않는게 말이되냐면서 따지는 인체모형.
알고보고 그 교사는 게이 ㅋㅋㅋ

 






히키코상 에피소드에서 나왔던 히키코상의 맨얼굴. 
예쁠줄은 알겠는데 이 만화에서 제일 예쁘더라 엥 ㅋㅋㅋㅋ
평소 모습은 완전히 사다코.
나중에 나오게 되는 빨간망토한테 사다코 짭퉁이냐는 소리도 듣는다. 그리고 개빡치신다.

 
 





괴담으로서의 레벨도 높은 것 같음. 히키코상과 눈이 마주치는 상대는 절대로 그녀에게서 벗어날 수 없음.
소문이 비대해져서 강해진 FG(후루친 지지)를 질질 끌고 다닌다.
평소에 존재감이 없고, 무시당하긴 하지만 7대 불가사의의 리더인 테케테케 다음으로 소개되었고. (설마 넘버2냐)
그녀의 괴담이 약해지자, 이를 걱정하는 다른 멤버와는 달리. 테케테케는 수십년 해 온 그녀라서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한다.

 
 
 
 
 






공포의 13계단 에피소드. 
한명이 사라져 6대 불가사의가 되자, 테케테케는 과거에 불가사의로 활약했던 13계단을 찾는다.
13계단이 불가사의가 된 이유는 계단 위로 올라가는 여자 초등학생의 부르마와 엉덩이가 이루어내는 달콤한 리듬을 조금이라도 더 길게 맛보기 위해서 계단수를 조작하고 있었음. 그러던 13계단이 불가사의를 폐업한 이유는 학교에서 부르마가 폐지되서 ㅋㅋㅋㅋ 이거 무슨 죄다 변태들이냐 ㅋㅋㅋㅋㅋ 테케테케는 하나코를 미끼로 그의 복귀를 요청하지만, 하나코의 부르마를 전력으로 다해서 본 13계단은 그대로 성불.



 





빨간망토 에피소드.
또, 떨어진 인체모형 곧휴 ㅋㅋㅋㅋ
부유령이었던 여자 영혼이 취직하기 위해서 빨간망토로 변해, 초등학교의 화장실을 찾는데 하나코한테 발림 ㅋㅋㅋㅋ
하나코 겁나 쎄네. 사스가 아네고. 결국, 빨간망도도 초등학교에 눌러 앉게 된다.

 
 







그 와중에 테케테케 또 섹드립. 뭐 하나코상이 빨간 뷰지 ㅋㅋㅋㅋ
임마 초등학교에 유령 출장 마사지 처부르고 진짜 ㅋㅋㅋ
 
 







 
 

이 새키, 또 심야에 학교 배회하는게 빼먹고 컴퓨터실에서 야동보고 있음 ㅋㅋㅋㅋ 꾸준한 변태. 존나 미친듯이 변태짓하는데도 여자 귀신들한테 인기있는건 이케멘이라서 그런듯.
 
 
 



 
 
 

 
특별편에서 나오는 레플리카 모나리자도 귀엽더라.
근데 얘 ㅋㅋ 추방된 니노미야랑 만나고 서로 마음이 통한다. 자기를 리사라고 불러달라하면서 야산에서 하룻밤을 보낸다 ㅋㅋㅋ설마 귀신끼리 야산에서 서로 떡칠줄이야... 青姦 ㅋㅋㅋ 니노미야!!!
 
 


 
요즘 개그만화 고팠는데, 테케테케 새끼가 계속 섹드립 날려줘서 재밌게 봤다.
개인적으로 저런 섹드립 온퍼레이드 좋아하는지라 괜찮게 봤음. 
단행본 1권은 14화까지 수록. 2권도 재밌게 볼 수 있을듯.
현재 단행본 2권까지 나왔다. 근데 딱봐도 이런건 고만고만 적당히 하다가 끊어야지 너무 길게하면 오히려 재미가 떨어질 만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