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신약 게공선 5권 완결










전5권(32화)
신지로 센세 이번 작품도 개같이 멸망ㅋ
3권부터 물리서적판 안 나오더니 결국 3,4,5권은 전부 전자책만 발매ㅋㅋㅋ
페이트 제로 만화판 이후 5권을 못 넘기고 죄다 연재중단 당했다.
드디어 4권에서 3천왕 쓰러뜨리고 노동조합을 만든다는 큰 목표가 나왔는데... 도박왕만 쓰러뜨리고 연재중단됨ㅋ
우리들의 싸움은 지금부터다 엔딩




스토리: 하라다 시게미츠(原田重光)(유리아100식, 마녀는 300살부터)
그림: 신지로(真じろう)(페이트 제로 만화판, 터부 타투, 종말의 노스페라투)




3천왕중에서 도박왕만 등장했다. 섹스왕, 마약왕 안나오고 연중ㅋㅋㅋㅋㅋㅋㅋㅋ
쿠죠장 줘팰때가 이 만화의 피크였다ㅋ
자궁파괴펀치 그립읍니다ㅠㅠㅠㅠ



















지난 4권에서 나온 것들.
1. 공산주의 국가의 실체.
공산주의 국가 러시아에 도착한 주인공 일행.
지상낙원인줄 알았는데, 여기도 자본주의 일본제국과 마찬가지로 권력층만 개꿀빠는 동네.










2. 유리의 목적은 천황제 부활.
유리는 지구상에서 사라진 종교를 부활시키고자 함.
유리는 종교지도자로서 주인공 루카를 삼고자 한다.
자본주의, 공산주의 모두 인간을 구원하지 못했으니까 종교로 어떻게 해보자는 거 같은데, 망할거 뻔함ㅋ
중국이 승리해 종교가 말살당한 세계설정에서, 구세주 드립치길래 기독교 부활인줄 알았는데, 천황제 부활이었음ㅋㅋㅋㅋ
천황님만 계시면 모든게 해결되고, 모두가 햄볶할거라는 주장ㅋㅋㅋ












3. 쿠죠 루리코의 과거.
쿠죠가문은 군인가문이었는데, 루리코의 대에 이르러 남자가 태어나지 않음.
루리코는 가문의 영광을 위해, 사관학교에 들어갔고 소위로 임명되어 전장에 나선다.
전쟁중에 폭풍에 휘말려 루리코는 불시착하고 달랑게의 습격을 받아, 팔,다리,눈을 잃게 됨.
장애인이 된 쿠죠는 전역하고 가문빨로 게잡이 공선의 감독역을 맡게 된 것.










4. 현재 게공선(오코쿠마루)는 쿠죠의 수족이 된 3천왕이 지배.
주인공은 3천왕을 쓰러뜨리고 노동조합을 만들어야한다.
도박왕, 마약왕, 섹스왕.















26화~32화.
러시아에서 탈출해 게공선 오코쿠마루로 돌아온 루카 일행.
하지만 러시아 잠수함이 그들을 공격한다.
이에 루카, 테라이가 마약 먹인 꼬치삼치를 이용해, 잠수함을 전기그물로 유인하고 퇴치.
*갈수록 머리가 길어지는 테라이. 만화가 망하자 작가가 폭주해서 지꼴리는대로 그림ㅋ







도박왕 긴지 등장.
루카는 긴지에게 도전하기위해 난공불락의 핀볼게임 게이야기에 도전.
절대로 구슬이 들어가지 않도록 설계되어있는 기계.
하지만 루카는 난기류로 배가 흔들 때를 이용해 게이야기 공략에 성공하고 잭팟 터뜨림.











긴지는 루카에게 동료가 되어도 좋다고 말한다.
하지만 용연향을 가져오면이라는 조건을 붙임.
용연향은 고래 뱃속에서 생기는 결석.




긴지의 과거.
긴지는 옛날부터 도박천재였음.
그녀에겐 사랑하는 여성이 있었다. 그녀가 쓰던 향수의 재료가 용연향.
어느날 한 자산가가 쿄코를 빼앗기위해 긴지에게 도전한다.
긴지는 실력으로 자산가를 이겼지만, 자산가는 판돈을 계속 불려가면서 긴지를 압박. 결국 총알차이로 긴지가 패배.
쿄코는 자산가의 첩이 되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자살. 긴지는 이때 패배하면서 진 빚때문에 게공선에 오게 되었다.












루카가 직접 고래 똥받아가면서 용연향을 구해옴ㅋㅋㅋ
루카는 긴지를 뛰어넘는 강운의 소유자.











긴지는 죽은 쿄코를 떠올리며 용연향의 냄새를 맡는데ㅋㅋㅋㅋ
아직 처리되지 않은 원석 그자체라ㅋㅋㅋ 고래똥냄새만 남ㅋ
어쨌든 긴지가 루카의 동료가 되면서 도박왕 에피소드는 끝.










이후 다른 3천왕 에피소드가 나와야하는데...
연재중단 결정ㅋ
3천왕 전부 쓰러뜨리지 않았는데, 노동조합 결성ㅋ
러시아 잠수함이 다시 오코쿠마루를 공격해오고, 쿠죠가 군대에서 몰래 빼돌린 폭탄을 들고, 루카가 특공.
러시아 잠수함 침몰.











대표인 루카가 죽었다며, 쿠죠가 노조해산을 요구.
이에 모든 노동자들이 연판장에 서명하고, 모두가 노조대표라고 주장ㅋㅋ










알고보니 루카 안죽었음.
유리가 구해온다. 그리고 유리가 자신의 진짜 목적을 말한다.
종교승리ㅋㅋㅋ 그것도 천황제의 부활ㅋㅋㅋㅋ
옛 일본이 그랬듯, 현재 자본주의에 물든 일본제국을 구할 방법은 현인신現人神에 의한 통치 밖에 없다고ㅋㅋㅋ
루카는 유리의 사상을 거부한다.
그런데 유리는 루카의 생각이 어떻든 루카를 현인신 즉, 새로운 천황으로 만들생각;;











루카가 살아돌아오자 쿠죠 싱글벙글ㅋ










그리고 우리들의 싸움은 지금부터다 엔딩;;;
오늘도 열악한 환경 속에서 개같이 구르는 노동자들ㅋㅋㅋㅋ
노동자의 시대가 오겠어요? 아, 오지요. 100퍼센트 오지요. 근데 그런 시대가 오면 나는 없을것 같아요.
신약 게공선 끝.








단행본 표지 모음.












신지로 센세 신작
검선표국(剣仙鏢局).
월간 빅간간에서 연재중.
스토리 작가는 후카미 마코토.
정통무협이 아닌 가공세계관 바탕 무협만화야ㅋㅋㅋㅋ 일본에서 무협만화가 잘 될리가ㅋㅋㅋ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