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녀 아야노씨 5화 번역. 알몸 앞치마

 











5화














아이하라 센세 
이렇게 좋은만화를 왜 끝내서
제발 씹노잼 만화 뉴노멀 끝내고 다시 밀프만화로 돌아와주세요ㅠㅠㅠㅠㅠ
최근 밀프, 엄마박이 만화 다 뒤졌음ㅠㅠㅠ












마더 패러사이트만 아직까지 연재중. 
살아남은 나의 승리네♣
표지는 쥰내 자극적인데 본편에선 저딴 장면 안나오는게 함정ㅋㅋㅋㅋ(표지보고 헐레벌떡 풀발기 정좌하면서 읽었는데, 본편 보고 꼬무룩ㅋㅋ) 저런 것만 신나게 나오는 밀프만화였으면 벌써 우주명작됐지ㅋㅋ 











댓글 쓰기

1 댓글

  1. 뉴노멀 코로나 끝나면서 포지션도 개 애매해진 거 아닌가ㅋㅋ 잘팔리나?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