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필드 크로니클 월터킨편 클리어




















클리어타임:2시간.



무료 업데이트 추가 시나리오.
그냥 월터킨 전용무기 마법서, 신규 보스 베히모스 추가된게 전부.
스토리는 없는 수준.
월터킨 편을 클리어하면 본편에서 다시 월터킨을 사용할 수 있다.
원래 본편에선 월터킨은 용병단을 나가면서 사용불가됨. 사용불가까지는 양반이지ㅋㅋㅋㅋ 이년 히로인인줄 알았는데, 중간보스로 등장한다ㅋ 시체사역술에 환장한 련ㅋㅋㅋ



다시봐도 미나세 이노리 미친년 연기 개잘함ㅋ


 


 
 

 
 


 
 
 

월터킨편 스토리 요약.
헨데 공작 암살 직후의 이야기. 
시체사역술 연구가 진전되지 않자 답답한 월터킨 레디치. 그러던 어느날, 월터킨은 적들이 쓰다 실패한 고룡사체를 조작하는 마도구를 얻고 싱글벙글했지만.. 마도구가 금새 망가짐. 마도구로 시체사역술(네크로테임)을 한층 더 높은 경지로 끌어올리려고 했던 계획이 수포로 돌아간다. 하지만 헨데공작 암살뒤, 그의 유품을 뒤지던 중에 제이드 관련 연구 보고서를 다수 발견. 사우스필드 지하묘지에 금지된 마도서가 봉인되어있다는걸 알게 된다.








 




용병단을 데리고 마도서 입수.
묘지에서 스컬 드래곤과 전투.
하지만 마도서는 월터킨이 생각했던것만큼 좋은 상태가 아니었다. 
그래서 마도서를 완성시키기위해 적들을 죽이고 그 혼을 마도서에 흡수시키기로 결심ㅋㅋㅋ
이딴게 히로인???ㅋㅋㅋㅋ




 
 
 


제이드 훔치는 도둑들 몰살ㅋ
병신같은 도둑들은 자신들이 훔친 고순도 제이드 옆에있다가 부작용으로 아인이 되어버림ㅋ
 
 





 


왕정부에 반항적인 남부귀족 몰살









그랑벨 성교 일파가 인신매매하는걸 확인. 또 몰살 들어감ㅋ
이렇게 모은 영혼들을 전부 마도서에 꼬라박는다. 









 
 



 
그렇게 혼쭐난 성교일파는 알고보니 금지된 마법, 마수에 대해 연구하고 있었음.
그들은 자신들의 최고성과인 마수 베히모스를 데리고, 주인공 파티에 복수하려고 한다.
월터킨편 최종보스 
마수 베히모스.
본편 최종보스는 미적지근 했는데, 이쪽은 살짝 매콤하다ㅋ
 
 




 
 


베히모스 토벌 성공.
제압한 베히모스를 왕국병에게 넘겨준다. 하지만 운송중에 베히모스 탈주. 다시 동굴로 돌아감ㅋ
베히모스 한무토벌ㅋㅋㅋㅋ
베히모스를 또 죽이면 한단계 높은 마법서를 획득할 수 있다. 
진짜 별 내용없고 월터킨 레디치 시체사역술에 무친련이 무친짓 하는 내용.
월터킨편 완결.






 
 

 
베히모스 미션레벨60
아군 최고렙 47ㅋㅋㅋㅋ 똥꼬쇼로 클리어.
월터킨편을 클리어하면 그녀가 다시 용병단에 가입. 본편에서 다시 월터킨을 쓸 수 있다. 
 
 
 
 



 
 



디오필드 크로니클
아쉬운 점이 많았지만, 그래도 재밌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