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하시루] 허니 토치카 1화. 검은색 타이츠 좋아 좋아













우시하시루
영킹아워즈GH 연재작



페티시 종합선물세트 같은 작품.
팬티스타킹, 니삭스, 타이츠 전부 취급합니다.
작가 트위터, 픽시브 가보면 하반신 그림 수두룩ㅋㅋㅋㅋ
근데 양말짤은 별로 없음. 삼자매로 설정하다보니 별로 좋아하지도 않는 양말녀를 넣었다??라는게 학계의 정설.





장녀가 팬티스타킹. 차녀가 니삭스. 삼녀가 타이즈 담당.
팬스, 타이츠만 좋아해서 차녀엔 관심없습니다.
1화는 삼녀의 턴.















학년최고의 인기남 이케이군한테 고백받았는데, 알고보니 타이츠, 발냄새빠였음.
기분 나빠서 차버린다.






치유는 발냄새 컴플렉스가 있다.
맨날 타이츠 입고 다니기때문에 쉽게 땀찬다.
언니들이 그러면 타이츠 입지 말라고 하는데, 타이츠 귀여워서 못버림.
1화 끝.




2화 장녀. 팬티스타킹화.
3화 차녀. 하이삭스, 니삭스화.











오네쇼타 나옵니다.
삼자매에게 농락당하는 쇼타.
쇼타의 성벽을 왜곡시킨다ㅋㅋㅋㅋㅋㅋㅋㅋ
삼자매와 몇번 함께있자, 팬티스타킹, 타이츠의 좋음에 눈떠버림. 아예 애한테 팬티스타킹을 입히기도;;;













전3권
장녀 오시.
팬티스타킹이 먼저다.

 
 
이 작가 이 때까지만해도 봐줄만한 그림체였는데, 갈수록 그림 망가진다;;
차회작 '사랑하는 팬티스타킹' 그림은 별로.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