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카와 린] 리틀 카오스 20화 번역. 바보도 알 수 있는 삼단논법

 









리틀 카오스 전2권 완결.
스즈카와 린(涼川りん)
만화액션에서 연재했었는데 안타깝게도 연재중단 당했다. 
현재 스즈카와 린은 영애니멀densi에서 아소비아소바세(あそびあそばせ) 연재중.






아마존 재팬 리뷰 보니까 다들 연중당한거 아쉬워하더라.




2권도 1권과 마찬가지로 재밌었는데 아무리 개그만화가 하향세라고 해도 이렇게 쉽게 끊어버리다니 안타깝다. 좀 블랙한 미츠모도에라고 읽었는데 진짜로 블랙. 완전히 어른용 개그만화.





귀여운 초등학생들이 독기있는 개그하는 갭이 재밌다. 매력적인 캐릭터가 많고, 이야기가 점점 커져나갔기에 연재중단은 안타까웠다. 너무 갑작스러워서 어라?하고 생각했다. 2ch 마토메 사이트에서 バカでもできる三段論法 보고, 이 작가의 팬이 되었습니다. 전권 다봤는데 개인적으로 삼단논법만큼 충격적인 건 없었지만 충분히 재밌었다. 1권 재밌게 읽은 사람이라면 2권도 충분히 즐길수 있다고 생각한다. 뒷맛찝찝한 시원함을 느낄수 있다.


 


















최속폭론네키스코 다크소울계여자 다나카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재시는 20화인데, 단행본 30화 해당











단행본 2권 작가후기
리틀카오스 진짜로 뜬금없이 끝나더라. 선생님이 4컷만화 지적질하면서 연재중단 드립치고, 그대로 만화본편도 완결된다ㅋㅋㅋ 수습할 시간도 없이 바로 작품종료;;
단행본 2권 표지는 우킷페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