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도가와 에도가와] 제물투표 2권. 범인 찾기 게임

 





제물투표 보러가기



2권은 8화~17화 수록
2권에서 1단계 종료.
희생양투표가 종료되고, 비밀획득게임으로 넘어간다.











9화
미나토는 니카이도 선생님 집에가자고 함.
거기에 저주를 풀 열쇠가 있을지도 모른다고.
가봤는데 아리사 부친은 사망. 모친은 정신이상상태. (죽은 남편이 아직도 살아있다고 믿음)
선생님의 교육일지는 전부 찢겨나가있다. 그리고 알게된 새로운 사실.
아리사 선생님한테 집나간 고교생 동생이 있다.(범인 유력후보.)
아리사선생님의 동생이 이 학교에 있고. 그놈이 범인이라고 생각하는 미나토.















10화
타마모리가 출석번호순으로 바로 앞사람에 투표하자고 한다.
전원 동표로 이 게임에서 벗어나자
배신자가 나타난다고 해도 누군지 바로 알수있다.











모리 유미.
여자육상부 부장이자 에이스.
모리가 반내에 배신자가 있다. 시바타 군도 그렇게 당했고.
그렇기때문에 그런 방법에는 찬성할수 없다고 하지만 키쿠카와가 대안이 없으면 이 방법밖에 없다함.










범인은 저런 방식을 눈치챘는지 게임을 변경한다.
새로운 게임은 범인찾기 게임.
범인은 반내에 있다.
이 10명중에 한명이 범인입니다. 모두 투표해주세요.
















11화
쿠도 유사쿠.
유사쿠가 범인후보 10명을 다른방으로 옮겨놓고 반에서 홈룸으로 의견모아 투표.
타마모리가 전원일치로 선택됨.















12화
이유는 뻔하지 ㅋㅋㅋㅋ
IT기술에 정통해서.
타마모리는 자신의 무죄를 증명하기위해 역해킹을 시도한다.
범인의 발신원을 찾아내지만 바로 역역해킹당하고, 역공격 당해서 타마모리의 PC에 학교의 몰카. 반친구들의 폰을 해킹한 흔적이 발견된다.

 
 
 


 


타마모리는 자신은 무죄다. 범인은 자신보다 뛰어나다. 지금이럴때가 아니라 협력해야된다고 애원하지만 모리가 칼빵먹임.









 



13화
칼질한 모리는 도주.
부상자가 나오자 학교측도 가만히 있을수없다.
담임이 추궁하는데 모두가 쿠도가 주동자라고 고발ㅋㅋㅋㅋ
제물군이 타마모리는 범인이 아니라고 발표. 의식불명상태에 빠졌으니 사회적 죽음패널티는 안주겠다고














14화
쿠도 에피소드.
쿠도는 문무겸비 다 잘하는 우등생이었음
선생따위는 모두 바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니카이도 선생을 만나고 그생각이 바뀌었다. 열심히 아이들을 가르치는 그녀의 모습에 감동. (연애감정도 있었다) 이후 이리야마 칸나의 주도로 이지메 시작된다. 쿠도는 이지메에 참가하지 않고 선생님편을 들었음.(법적으로 고발하자 제안까지 했었다.)












킹갓 아리사 센세
쿠도는 선생님의 저런 모습을 보고 자기도 모르게 고백. 하지만 거절당한다ㅋㅋㅋㅋ 그래도 선생님을 잊지 못함. 집에서는 선생님 사진보면서 자위삼매경.
성적은 점점 바닥으로 내려가고...









결국 저년 좋아한 것 때문에 내인생 엉망이 됐다 생각하고 이지메에 참가.(이건 선생님도 충격. 쿠도군만큼은 자기편인줄 알았는데...)












아직도 선생님 사진 보관하고 있는 쿠도.
아리사 선생님 죽을 필요까진 없었는데ㅠㅠㅠㅠ
다음제물은 나겠지라면서 쿠도는 먼저 학교를 그만둔다. 














15화.
다들 쿠도한테 투표했다.
주인공 미나토도 다들 그러니까 걍 쿠도한테 표넣음ㅋㅋㅋㅋ
쿠도의 사회적죽음은 자위영상. 아리사 선생님사진 보면서 자위. (아마도 폰해킹한듯. 폰의 선생님 사진보고 딸쳤던걸로 추정)



학교 그만둔다던 쿠도가 등교.
내 인생 끝났어. 하지만 난 해방됐어. 시발 개새끼들아. 너희들도 이 지옥에서 영원히 괴로워하자.













16화
새로운 에피소드 엔도 마리코.
어릴적 아토피가 있어서 부모가 고생. 여러가지 방법을 찾다가 사이비 종교를 믿게 됐다. 사이비 종교에서 가르쳐준 아토피 치료법은 교조의 오줌을 먹는것. 어찌됐든 아토피가 나았음. 이후 계속 사이비종교를 믿는다. 타마모리의 하드디스크를 입수한 누마모토가 그녀의 비밀(교주의 오줌먹는걸) 폭로한다면서 협박. 팬티 보여달라하고 보지만짐.













타마모리가 칼빵맞고, 쿠도 자멸하고 고통이 계속되자 미나토는 아이디어를 낸다.
모두에게 자신한테 투표하라고 함.











 


17화
미나토 28표로 제물선택받음. 그리고 홈룸시작.
니카이도 선생님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모두가 가해자였다. 타마모리 새끼도 참가했지 ㅋㅋㅋㅋ쿠도도 그랬고. 나름 반성의 눈물을 흘리는년들.
미나토가 저주를 풀방법이 있다면서 지금 모두가 있는 여기서 바로 탭달성하자고 함.(모두가 흩어졌기 때문에 지금까지 달성못했다. 지금부터라도 단결하면 달성할수 있다고 하는데... 저거 대놓고 협력요구하는거잖아 ㅋㅋㅋ 저기서 안누르면 배신자 낙인찍히는건데)











모두가 탭달성.
이번 희생양은 무표.
하지만 이제 1단계 클리어. 다음게임 시작합니다.










 

드디어 경시청이 나선다.
타마모리 칼빵맞고, 가해자 모리 유미는 여전히 도주중.타마모리 가족 요청으로 공개수사로 전환.
이외에도 요즘 부등교가 이어지고 있는데. 이사건뒤에 정체불명의 어플이 얽혀있다는것 까지 잡은 경찰. 사이버 범죄 대책과에서 범인찾기에 나선다고 한다.
2권 끝.











3권 스포.
새로 시작된 게임은 상대방 비밀갖기.
지정된 장소에가면 비밀을 획득가능.
비밀 하나도 없는 학생도 있음. 그래서 한번도 참가안했는데 뭔가해서 가봤더니 ㅋㅋㅋㅋㅋ 전기충격기로 기절시킴. 추한자세 만들고 성기노출 사진 찍음. 시발 범인새끼. 비밀없으면 만든다 ㅋㅋㅋ작정하고 반전원 조질생각.


미나토의 비밀 역시 밝혀진다.
아버지가 연쇄살인범.
아버지가 실직이후 마음이 망가지고 연쇄살인 저질렀다.그래서 전학온거였다.








제물군이 구라친거 아니면 범인은 이안에 있다.
그런데 주인공 미나토 제외. 키쿠카와도 3권에서 비밀폭로된다고 하자 벌벌 떨었기에 제외. 타마모리는 칼빵맞고 사경헤맸음.(제물군이 아니라고 해줌) 제외. 모리 유미. 타마모리 쑤신년;;; 제외. 누마모토. 엔도 협박하고 보지만지다, 사이비종교한테 납치당함. 제외.
그러면 범인은 나머지 5명중의 한명.
남자3, 여자2인데. 남자 한정은 아니다.


 
 



 



어릴적 사진이니 여동생일수도 있다.  
3권에서는 또 동생은 없다고 함 ㅋㅋㅋㅋ
사진있는거 보면 동생은 맞는데 입양간걸지도. 애시당초 자기가 선생님의 동생인걸 알았으면 이지메를 중단시켰겠지.
누나(언니)가 분신자살까지 하는걸 가만히 지켜봤겠냐





제물투표 보러가기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