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코가하라 2권. 전국 고양이 협회 추천만화

 











이번권도 설정 다지기.
하지만 아직도 명확한 세계관 설명은 없다. 파악 안되는 설정도 꽤 있고.
그래도 1권에서 이리저리 추측에 불과했던것들을 확실하게 언급해줌.
주인공만 싸움의 레벨이 다르다. 다들 고양이들끼리 투닥거리는데 주인공만 인간 죽이겠다고 난리.

 


 


1. 노라치요의 주인은 이시다이 츠나리(石鯛津成)
오우먀노쿠니 성주.
딱봐도 이시나 미츠나리가 모티프.
노라치요가 주인에게 거둬진후 얼마지나지 않아 오우먀가 전쟁에 패함. 이시다이 츠나리는 행방불명. 그래서 꽤 나이가 들었는데도 노라치요라는 유명을 사용.





2. 신살의 노라치요.
전쟁때 적대국 성주? 아카무샤가 혼마루까지 처들어왔다.
주인을 지키기위해 노라치요는 필사적으로 싸움.
정신차려보니 아카무샤는 목 부근이 피투성이가 된채로 죽어있다. 노라치요가 목을 물어뜯은걸로 추정. 주변을 둘러보니 이시다이 츠나리는 없음. 이때부터 주인을 찾는 노라치요의 여행이 시작됐다.





3. 아카무샤의 악몽.
작중 세계에서 고양이는 감히 사람을 거스르지 않는다. 그런데 노라치요는 사람을 죽였다. 이후 아카무샤의 악몽에 시달리게 된다. 오로지 위험약물 마타타비를 사용할때만 악몽에서 벗어난다. 어쩔 수 없이 약쟁이가 됨.




4. 시시와카 살아있다.
5. 비밀도신 시리야는 쇼군직속 도신?














2권은 7화~11화 수록.













 



7화
스님 안죽었다 ㅋㅋㅋㅋ
스님은 닌자. 스고테슈(凄手衆) 두령 호루보우. 호루스님.
호루보우가 노라치요의 그릇을 본거였음. 그리고 무쿠로를 보내 자신한테 와달라고 한다.


당연히 거절하는 노라치요.
무쿠로는 왜 내가 왔겠냐. 미인계? 아니 스코테중에서 내가 그만큼 강하거든
반쯤 조져서 데려가겠다는 무쿠로.

















노라치요는 날 죽일생각이 아니라면, 나도 칼은 사용하지 않겠다며 전라로 돌격.
아재고추보고 빡친 무쿠로. (처녀확정???)



기가쎈 여자는 좋아하지 않지만, 기쎈 여자한테 박는건 좋아해ㅋㅋㅋㅋㅋ















노라치요는 척안인 자신이 유리한 접근전으로 몰아넣었다면서 좋아하지만...(일부러 도발한것이었다)
의족에서 칼꺼내는 무쿠로.
멍청한 년아. 고추 잘리면 너랑 교미 못하잖아!!

 
















남자한테 주먹맞고 발정한 무쿠로
전력으로 여자때리는 남자는 네가 처음이야.
뭐야 이년 발정났나? 요시 섹스!!! 하는데 카와리미의 술법.


통나무 ㅋㅋㅋ









 



8화
히메마스성. 쇼토의 아버지 등장.
아메무라 리칸 쇼토노가미.
샤케가와 쇼군 밑에서 일한다. (도쿠가와겠지???)




쇼토가 아버지를 뛰어넘는 마약왕이 될거야!! 이래서 애비가 약메인인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다. 막부내에서 나름 권력있음. 이거 세계관은 어떻게 되는거냐??ㅋㅋㅋㅋ 세키가하라 벌써 끝난거? 샤케가와 막부 들어선거야???




시시와카가 노라치요 죽이게 병력달라고 하니까 거절한다.
이유는 내가 그놈 잡으면 출세하겠지만 그럼 분쟁의 불씨가 되어 귀찮아진다고.
아들 쇼토가 노라치요 노리고 있다고 하지만 못난아들 죽으면 차라리 낫다고 함.
시시와카는 이에 살짝 쇼토를 동정. (시시와카도 부모에게 인정받지 못한 자식이었다)














리칸의 다른 부하들 등장.
쿠로가네 효우에
















부하들의 원수를 갚겠다면서 노라치요 죽이러간 쇼토.
통나무에 허리흔드는 노라치요를 목격.
무장안한놈 죽이기 뭐하니 옷입으라고 하지만 오히려 당함.
날 죽이고 싶으면 입털지말고 빨리 베어버렸어야지, 안그럼 니가 죽어



쇼토를 죽이지 않는 노라치요.
쇼토는 아버지한테도 자식취급 못받는거에 열받아 있는데 이새끼도 날 바보취급하니 빡침. 차라리 죽여라!!! 이러는데...














갑자기 노라치요의 눈에 쇼토가 아카무샤로 보인다.
















9화
호루보우가 노라치요의 과거에 대해 설명.




노라치요는 마타타비가 떨어지면 환각을 보게 된다. 신을 죽인 벌이지. 우연히도 인간을 죽인 공포. 호루보우는 노라치요가 인간을 죽인건 우연이라고 확신한다. 왜냐면 고양이는 감히 사람님을 죽일수 없다고 믿음. 당시 노라치요는 필사적으로 아카무샤에게 달려들었고 정신차려보니 아카무샤 사망. 주인님은 사라지고 없다. 이후 주인을 찾는 노라치요의 여행이 시작.




아카무샤인 이유는 갑옷이 피로 물든 모습이라고 호루보는 해석.
















쇼토가 아카무샤로 보이는 노라치요는 정신없이 달려들고, 칼이 나무에 박히자 그때와 마찬가지로 이빨로 달려듬.












쇼토의 온몸을 물어뜯어버리는 노라치요.















10화
시시와카는 리칸 밑에 엄청난 악인검객들이 모여있다. 처분도에서 살아남은 죄인들.


처분도.
초범죄급의 죄고양이들만 유배보내놓은 섬.
연중 시도때도없이 화산에서 독연기가 나오고, 죄수끼리 서로 죽임.
그안에서 살아남은것만해도 엄청난 실력. 현재 총7명이 리칸 밑에서 일한다.













제일 쎈게 아마가미 시로.
막부에 반역한 전설의 검사. (아마쿠사 시로겠지?)














11화
쇼토에게 막타 넣으려는 노라치요.
쇼토는 노라치요가 이렇게까지 강한건 주인님에대한 애정때문이 아닐까 하고 생각
죽기전에 네 주인은 엄청난 녀석이었나봐라는 말을 한다.
갑자기 주인님 생각남. 정신차린 노라치요.














그냥 돌아서려고 하는데 그걸 깨닫는다.
왜 너만 보면 아카무샤의 환각이 보이지?
그건 네놈의 몸에서 내 주인을 내쫓은 숙적. 샤케카와의 냄새가 나기때문이였어
이대로 날 계속 쫓아오는것도 성가시니 그냥 죽여버리겠다. (아메무라는 샤케카와의 고양이)




하지만 쇼토도 발악.
켄다마로 여차저차해서 노라치요 무력화.
헤븐상태로 뻗은거 보니. 공에 마타타비 가루 넣은거냐?? 공으로 고환친거냐??ㅋㅋㅋㅋㅋ














내가 녀석을 쓰러뜨렸다. 부하들아 원수갚았어!! 하는데 쇼토도 기절.
쓰러진 둘앞에 저 둘이 좋은콤비가 될것같다면서 호루보 등장.
2권 끝.

















2권에 수록된 오마케 만화.
노부냐가의 야망 콜라보.
오케하자마 전투를 그렸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