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지마 신고] 괴담 이즈 데드 2권. 아 너무 재밌다ㅋㅋㅋ

 






굿애프터눈 연재작.
2권은 15화~26화, 외전 2편 수록.



섹드립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괴담은 죽었다 2권도 재밌었음.
이이지마 신고(飯島しんごう)의 신감각 호러 개그만화.
작가의 해탈한듯한 폭풍 섹드립 폭풍에 결국 웃게되는 묘한 매력을 지닌 만화.











7대 불가사의인데, 6명ㅋㅋㅋㅋ
지난 1권 감상에서 7대 불가사의 중에서 골격모형만 생략하고 소개했는데 설마ㅋㅋㅋ 
그 6명이 그대로 최종멤버일줄이야. 
콧쨩!!!! ㅠㅠㅠㅠㅠ 
2권에서 최종적으로 초등학교에 남은 불가사의는 여전히 6대 불가사의. (유령 미팅 갔다가, 지뢰밟고 차에 치여 사망한 골격모형.)













영감소녀 야마다 모에 등장.
여전한 키쿠하라(菊原) 초등학교 7대 불가사의.
심야를 배회하지 않고, 밤마다 컴퓨터실에서 야동보는 리더 테케케케. 낮에는 여교사 스커트 안 들여다 보면서 배회중.















낮에 과학실에서 여초딩들에게 전라를 드러내며, 여자 초등학생에 대한 지론을 이야기하는 두 모형 ㅋㅋㅋ 끝내는 에로 끝말있기까지. 클리토리스 → 스마타(素股) → 타치백 ㅋㅋㅋㅋㅋㅋ 7대 불가사의 남성진들 변태력 절찬상승중.














그 와중에 음탕한 수영장 귀신년의 쭉쭉빵빵이 터진다.




 

 
 

 





콧쿠리상(분신사바) 에피소드.
보통 사람들에게는 콧쿠리상의 모습이 보이질 않는데, 괴담 얘네들끼리는 서로 다 보여 셋이서 동전에 손 놓고 함 ㅋㅋㅋㅋ 슈르. 그리고 밝혀지는 충격적인 빨간망토(女)의 남성상. 케모너였음 ㅋㅋㅋ
콧쿠리상과 투닥거리는 하나코상 귀엽다 ㅋㅋㅋㅋ 
빨간망토의 몹쓸 수간 망상.












사요나라 콧쨩 ㅠㅠㅠㅠㅠㅠ
콧쨩 저승길로 떠나버리게 되는 미팅 에피소드.
빨간망토가 예전 동료들과 취직축하회를 여는데 같이 따라가서 소개팅하고 있는 테케테케, 콧쨩, 인체모형.
인체모형 텐션 ㅋㅋㅋㅋ 그리고 변태력 여전한 테케테케.
콧쨩은 하필이면 지뢰 밟아서 쫓기다가 폴더 가이스트년와 함께 차에 치여 사망. (폴더 가이스트처럼 유령체면 차가 그냥 통과해가는데, 골격모형은 물체에 념이 깃들어서 움직이기 때문에 그냥 실체나 다름없음.)















魔 커브녀가 테케테케 맘에 든다고 하자, 빨간망토는 얘 하반신 없다고 하는데, 테케테케 曰 손과 입이면 충분합니다.
야동으로 배운 테크닉 ㅋㅋㅋㅋ
빨간망토의 증언에 의하면 이 새끼 나중에 거기서 에어쿤니까지 보여준듯ㅋㅋㅋㅋㅋㅋ 시발 ㅋㅋ
하반신도 없는 얘의 끝없는 성(性)에의 탐구심은 어디서 나오는거냐 ㅋㅋ
콧쨩 가고 난 다음에 키쿠하라 초등학교 7대 불가사의 남성진의 변태력은 더욱 더 상승. 이랄까 진성 변태 밖에 안남았네. 멀쩡했던 니노미야 철거. 콧쨩은 차에 치여서 사망이랄까 나중에 나오는데 산중에 방치되었음.











열리지 않은 사물함편. 
콧쨩 사망이후, 또 다시 6대 불가사의가 된 7대 불가사의 멤버. 변태 돋는 남성 두명.
1. 완전히 로리콘으로 각성한 인체모형.
2. 그리고 어제밤에도 또 AV를 본 테케테케. 타이틀은 건방진 여고생(JK)가 나의 어리숙한 XX를 괴롭히는 ㅋㅋㅋㅋㅋ




 
 
 





요즘에는 드문 괴담의 카타리베(語り部)인 여교사 = 3학년 2반 담임 아라이 리오(25세)를 지키기 위해서 활약한 테케테케.
간만에 일했다 싶었는데 그냥 스커트 사진찍으려고 그랬던것.
덤으로 인체모형은 학부형들의 건의로 곧휴 떼임. 오네에화.




















인면견 에피소드. 
그의 개로서의 본성을 깨워, 한자리 빈 7대 불가사의에 영입하려고 했으나.
하나코상이 개의 본성을 뛰어넘어 그의 M을 개화시켜 절정. 성불시켜버림.
괴담 이즈 데드ㅋㅋㅋㅋ











인면면견 에피소드 25화 시점에서 542회 정례회의(定例会議)라고 적혀져 있는데, 아마도 월간(?)으로 실시하니, 얘네들 중에서 최고참은 학교에서 활동한지 45년 정도 됐는듯.











이번에도 특별편의 귀여운 모나리자쨩. 
콧쨩의 생존이 확인된 에피소드. (사회적으로는 골격모형이 도난 당한 것으로 처리되어있음.)
이번 2권도 재밌었다.






괴담 이즈 데드 보러가기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