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물투표 3권. 비밀 획득게임 시작!!

 













제물투표 보러가기




3권은 18화~26화. 번외편 수록


웹만화인데도 누계 80만부 돌파했다.
개나 소나 데스게임물 그리는데는 다 이유가 있다니까ㅋㅋㅋ
유명지 연재작도 수만부 못 팔아서 빌빌거리는게 허다한 지금ㅋㅋㅋㅋ 웹 연재라도 야하고 잔인하게, 최대한 자극적으로 그린뒤, 입소문만 잘 타면 어줍잖은 종이잡지 연재작가 뺨따구 후려칠 정도로 팔립니다. 제물투표가 2권으로 60만부. 식량인류가 80만부;;; 이 두개가 현재 e영매거진 투탑.




일반적인 데스게임물과는 좀 다르다.
최대 패널티가 사회적 죽음.
하지만 이번 3권 마지막에서 진짜 살인게임의 흐름으로.
최근 리뷰보니까 2부 시작했다고 하는데 ㅋㅋㅋㅋㅋ 매너리즘화를 걱정하는 독자들이 많다... 데스게임물의 숙명;;;

 
 








 

 


번외편(특별편).
왜 선생님이 제물투표건에 개입하지 않는가에 대해 알려준다.
선생님은 미나토가 줄창 말해도 안들음. 귀찮아한다
학교는 축사. 학생들은 모두 짐승이다.













하지만 천사가 딱 한명 있다.
그녀의 이름은 우다 노리카.
학교에서 안좋은 일이 있을때마다 풍속가서 스트레스를 푸는 선생.
그리고 제물투표 사건 이후부터는 제자들의 야동을 검색해본다 ㅋㅋㅋㅋㅋ 어이ㅋㅋㅋ 노리카 유출영상 검색하지만 없음.








노리카가 학원제에서 카페 하고 싶다고 부탁.
다들 의심암귀가 되서 안하려고한다. 선생님 좀 도와주세요
암 천사의 말이라면 따라 줘야지.









그런데 바로 제물군 협박 들어갑니다.
이게 뭐게? 쓸데없는 짓하지마 돼지면 닥치고 여왕님 구두나 햝아.
결국 이것때문에 하나자와 선생은 이번 사건에 개입하는걸 포기.













18화
학원제인데 2학년 C반은 불참. 그리고 0시가 된다.
새로운 게임 시작. 비밀획득게임.
맵상의 비밀 스폿에 가면 그 사람의 비밀을 획득할 수 있다. 제한시간 60분.
근처 공원으로 뜬 미나토. 자전거 타고 감. 갔더니 이미 모리 유미가 미나토의 비밀을 획득. 유미는 타마모리를 찌른후 지금까지 넷카페를 전전하며 도주중.








미나토 비밀은 내가 쥐고 있다. 날 돕지 않으면 비밀을 폭로하겠다!!!










19화
유미가 건넨것은 주사기.
타마모리의 점적봉투에 주사하라고 시킴. 유미는 아직도 타마가 범인이라고 믿고 있다.
하지만 거절하는 미나토.
내 비밀 퍼트리고 싶으면 맘대로해!! 다른 사람을 죽일바에는 죽는게 나아



 
 


유미는 미나토의 비밀을 열람한다.
이마바리 미나토의 비밀은 아버지가 묻지마 살인마.
1년전 실직한 아버지가 효고현에서 길가던 행인 7명을 죽이고 체포됐다. 이후 아버지 성인 오오야마를 버리고 이마바리 성을 사용. 이곳으로 이사왔던것













2권에서 엔도 마리코 협박해 보지 만진 오카모토.(그녀가 사이비 종교를 믿는걸 폭로하겠다고 협박) 비밀 획득게임에 참가했다가, 마리코에게 납치당한다. 하이에이스...
마리코 무서운년...














20화
등교하는 미나토.
유미가 자신을 비밀을 퍼뜨렸을거라고 생각했지만 그러지 않았다.
바뀐 반풍경. 서로가 서로의 약점을 받고 협박하는 상태.
타마 병문안 갔는데 타마가 발작. 누군가 사라진다.


쫓아가보니 키쿠카와.
키쿠카와가 타마의 링거에 주사를 놓았다. 모리는 미나토가 협박에 넘어가지 않자, 근처의 키쿠카와 비밀 스팟을 먹고 키쿠카와를 협박한것.









21화.
키쿠카와는 집에도 들어가지 못하고 절을 전전. (절순례 좋아했다. 레이랑 함께) 그런 키쿠카와를 레이가 찾아냄.
미나토가 부탁한것.

키쿠카와는 미나토와 통화하게 된다.
미나토는 다행히 타마에게 큰일이 일어난건 아니었다. 그러니 자수해라고 권유. 에루곤이 보여준 레이 동영상도 협박받아서 한거라고 말해줌. 키쿠카와는 울면서 경찰서에 자수하러 간다.그런 키쿠타와를 끝까지 기다리겠다고 하는 레이.
키쿠카와 좋은 여친 뒀네 ㅠㅠㅠㅠㅠㅜ 그야 야한사진찍어 보내줄정도였으니 ㅋㅋㅋㅋ














22화, 23화.
협박당해 온갖짓을 강요당한 학생 세토 에피소드. 1학년 번호따와라해서 옷벗고 쇼하고.
여자 따먹는 동영상 찍어오라해서 하다가 미수.
반이 점점 개판이 되자 미나토가 경찰서에가 정보를 알려준다.
제물투표는 니카이도 아리사의 동생이 중요한 키를 쥐고 있는것 같다.
하지만 경찰은 니카이도 선생에게 동생은 없다고함. 절망하는 미나토.














24화
비밀획득게임 또 개최.
나카무라 유지로.
그는 학업과 가사에 힘쓴다고 딴짓할 겨를이 하나도 없음. 그래서 남한테 폭로될만한 비밀도 없다.




 
 


어째선지 나카무라군 스팟만 멀리 떨어져 있음.
하지만 제물군한테 찍히는것도 싫어 자신의 비밀 스폿에 가본다. 가보니 폐아파트 단지
제물군 미친새끼 ㅋㅋㅋㅋ 비밀이 없으면 만든다 ㅋㅋㅋㅋ 스턴건으로 기절시키고 노출사진 촬영
다음날부터 나카무라군 등교 안함.















25화
미키와 아리사 선생님 묘에 가보니 노트조각이.
노트에는 이제 절반 남았다고 적혀있다.
아리사선생님의 교육일지. 사라진 페이지(누가 선생 이지메에 동참했는지 기록된 페이지)
즉 범인이 이곳에 다녀갔다는것.








미키는 전기점 하는 사촌오빠한테 부탁해 아리사 묘 근처에 몰카를 설치한다.
그리고 수일뒤 영상확인. 그런데 영상이 이상하다. 갑자기 미키의 방이 비춰지더니 미키 팬티로 딸딸이치는 사촌오빠가 나타남ㅋㅋ 미키는 제물군이 무서워져 더이상 미나토에게 협력하지 않겠다고함











26화
타마모리 기상
고...고기 먹고 싶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은 오늘도 자습. 학급폐쇄될 모양.
여학생들이 카네다군은 쫄리는거 없어라고 물어보는데 ㅋㅋㅋㅋㅋ (마리코 멀쩡히 등교 ㅋㅋㅋ 오카모토는 사이비 종교단체에 잡혀있나봄ㅋㅋ)
카네다는 폭로당할만한 비밀은 없다고 자신만만.
기껏해야 학교 화장실에서 야동보고 딸딸이 친것 밖에 없다곸ㅋㅋㅋㅋ패기 지립니다 ㅋㅋㅋ
카네다는 타마가 범인일거라고 생각한다. 타마모리가 유미를 사주해 자작극을 벌였고, 자신이 범인이 아닌것처럼 위장한게 아닐까 의심. 그리곤 확인해 볼방법이 있다면서 제물군에게 제안을 한다.









진짜 살인게임으로;;;
카네다는 제물군이 공인한 범인후보 10명중 한명. 설마 자기말고 다른 범인후보를 다 죽일생각인가?
3권 끝.


 
 




제물투표 보러가기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