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 이즈 데드 7화 번역

 











전5권 완결
이이지마 신고(飯島しんごう)의 굿애프터눈 연재 개그만화.
단행본 좀 보다가 안봤는데 그새 3권까지 나왔네.
1권에서 재밌었던 에피소드를 번역해봤다.
곧휴 덜렁거리는 인체모형 훗장위기 ㅋㅋㅋ




단행본 1권이 14화까지, 니노미야군이 짭퉁 모나리자 만나고 야외섹스(?)하는 외전 1편 수록. 
커여운 모나리자




2권은 15화 ~ 26화 + 외전 2편.
해골군 박살나고, 겨우 니노미야 만나서 살았다 생각했는데 망할 니노미야, 모나리자 커플의 염장질에 폭사 ㅋㅋㅋㅋㅋ 근데 어째 외전은 거의 다 레플리카 모나리자 찡이 귀여운게 전부;;


 










로리콘이라고 의심했는데 알고보니 근육페치 호모 ㅋㅋㅋㅋㅋ
교생이라 기무라 선생 실습 끝나고 돌아가서 다행이지, 진짜로 부임해온 신입이었으면 인체모형의 후장이 위험했다.




히키코 귀여워요 히키코. 저 달의 랭킹은 히키코와 교장의 가발의혹이 동랭크.
괴담은 사람들이 믿는것에 따라서 랭크가 변화함.
히키코상 강력한거 보면 오랫동안 전승된 괴담이라 겁나게 쎄다 ㅋㅋㅋㅋ 후루친 할배 개박살낸 히키코상. 미모도 작중 원탑급.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