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카하시 츠토무] 노인(Neun) 5권. 히틀러 칠드런의 비밀

 






Neun 보러가기




5권은 28화~36화 수록
프란츠 노인의 각성.
13명의 히틀러 칠드런을 만든건 닥터 우.
나오미는 노인을 죽이기로 결심한다.








 
 
 


젝스는 베를린에서 에바 브라운과 접촉. 그녀를 단순한 구조의 여성이라고 평가한다.
젝스는 양자역학으로 인간의 마음을 연구하고 있다.
젝스는 히틀러처럼 동기하는 힘을 자유자재로 컨트롤 하는 모양.












닥터 우가 나오미와 접촉.
노인 일행이 폴란드까지 온건 나치의 유도가 있었기때문.
모두 닥터 우 손바닥위에서 놀고 있었다.
폴란드 레지스탕스 "짚의 탄환"에는 이미 배신자가 가득하다. 리더인 쿠겔부터가 독일혼혈. 노인을 살려둔건, 그가 동기하는 힘을 각성했기때문. 젝스가 살려두라고 했다. 자신과 같은 힘을 가진 그가 성장하는걸 보고 싶다면서.


노인과 레베카가 아지트로 돌아옴.
레지스탕스는 전부 죽었다.
나오미가 자신과 함께 도망칠것을 권유하지만, 노인은 강제노역장으로 간 테오를 선택.











테오가 잠입한건 한참전부터 들켰다ㅋㅋㅋ
닥터우가 그를 점심에 초대.
반란계획은 처음부터 실패로 끝날게 확정돼있었다.
서쪽 펜스 밖으로 도주하기로했는데, 그곳은 지뢰밭ㅋㅋㅋㅋ
우가 테오에게 노인을 지키라고 부탁. 이곳 수용소에게 그가 각성하게된다. 실패하면 다 너희들은 다 죽는다.










닥터 우가 노인의 가치와 히틀러 영생계획에 대해 전부 말해준다.
노인이 완성되면 인간은 죽음에서 해방된다.
히틀러는 영원히 살게된다.
아마도 노인의 몸에 히틀러의 의식을 이식할 생각인것 같다.
세계최고의 프리소재 미대 탈락 아저씨ㅋㅋㅋㅋㅋ








히틀러 칠드런을 만든건 닥터 우.
우가 알고있는 여성.
동기하는 힘을 가진 그녀를 모체로 히틀러의 자식을 만듬.
13명중 가장 완성도 높았던게 젝스. 나머지는 다 필요없었기에 제거하려고 했다.











쿠겔이 레지스탕스에 대해 전부 불었음.












노인이 수용소에 도착.
살기위해 모두의 앞에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겠다고 한다.
닥터 우는 베를린으로 돌아갔다.
과연 노인은 각성해 이곳에서 살아나갈 수 있을까...











폴란드인을 한곳에 모음. 쿠겔과 노인이 무대 위로.
쿠겔은 어차피 죽을거 멋있게 가려고 하는데ㅋㅋㅋ 노인의 동기하는 힘에 의해 본심이 폭로된다.
쿠겔은 독일계 폴란드인. 누구보다 나치에 들어가고 싶었다. 하지만 폴란드인의 피가 섞였기에 나치에 들어갈 수 없었다. 그래서 레지스탕스를 조직해 나치와 싸웠다ㅋㅋㅋㅋ 이새끼 사고방식이 얀데레여ㅋㅋㅋ 가질수 없다면 부숴버리겠다.

쿠겔의 진심을 듣게된 폴란드인이 분노.
테오가 쿠겔을 무대 아래로 밀어버린다. 쿠겔이 복날에 개맞듣이 처맞음.
폭동 일어나기 일보직전.








수용소장 오스카어 역시 동기하는 힘에 영향을 받았다ㅋㅋㅋ
노인을 신으로 떠받들면서 접근. 하지만 테오가 사살.
힘에 각성해도 노인의 목적은 바뀌지 않았다. 나치 반드시 죽이는 맨ㅋㅋㅋ




 
 
 
 
 
 

수일뒤 폴란드 교외.
수용소에 있었던 폴란드인들이 쪽수로 나치를 제압하고 도주.
나오미가 접근해 당시 무슨일이 있었는지 캐물음.
모두가 노인을 사제처럼 떠받들고 있었다.








 
 


도망쳤다는 폴란드인중 한놈은 폴란드인이 아니라 독일군인.
나오미가 그를 죽인다.
나오미의 목적이 바뀌었다.
나오미는 노인을 히틀러보다 위험한 인간이라고 판단하고. 동기 능력자를 전부 죽일 생각.
5권 끝.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