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ycho past 사이코 패스트 4권. 세뇌살인마 코사카 쥰노스케









혼다 신고 센세 b급만화 장인 답게 페이지 술술 넘어간다ㅋㅋㅋ 만화책이 아니라 꿀떡 수준ㅋ





12화~15화 수록
4권 빌런은 세뇌 살인마 코사카 쥰노스케.
일가족을 세뇌시켜 서로 죽이게 만들었다. 
그가 고3일때로 타임슬립한 주인공 고다이 잇테츠는 코사카의 담임 타카스기 유야의 몸에 들어가게 된다.
고다이에게 코사카의 비밀을 말해주려고 했던 타니구치가 자살.
고다이는 본격적으로 코사카의 뒷조사를 시작한다.






 






알고보니 코사카 이새끼 반 전체를 세뇌시켰음ㅋㅋㅋㅋ한밤중에 학교수영장에서 집회를 연다. 세기말, 고3수험스트레스가 합쳐져 학생들이 코사카를 구세주로 여긴다.





















코사카만 상대하면 끝날줄 알았던 미션.
알고보니 3학년 A반 전체가 적인 상황ㅋㅋㅋ










고다이는 타카스기의 비밀도 알게 된다. 
타카스기 이새끼 로리콘이였음ㅋㅋㅋㅋ 여고생들 도촬하다가 코사카한테 약점 잡힌 것ㅋ
코사카는 원래 역사에서 일어났던 수법으로 고다이를 궁지에 몰아넣는다. 사토미가 고다이한테 상담하려고 집에 드나든걸 사진 찍어서 언론사에 유포.










코사카는 모치즈키 아즈사에게 고다이를 죽이도록 명령하지만 고다이한테 딱걸림.










모치즈키와 고다이가 대화.
고다이가 코사카의 비밀을 모치즈키에게 폭로한다.
지난달 자살한 아사미는 코사카의 아이를 임신했고, 코사카의 강요로 인해 낙태했음.
코사카를 진심으로 좋아했던 아사미는 그의 아이를 낳고 싶었지만, 낙태할 수 밖에 없었고, 이후 스트레스때문에 수영장 집회때 비틀거리다 물에 빠짐. 수영부인 모치즈키는 아사미를 구하려고했으나, 그녀 역시 코사카를 좋아했기때문에 연적을 제거할 기회라고 생각하고 구조하지 않음ㅋ 고다이를 통해 진실을 알게된 모치즈키. 코사카가 자신의 연심을 이용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된 모치즈키는 반성하고 고다이편에 서게됨.












사토미가 급발진ㅋㅋㅋㅋ 혼자 코사카와 담판하겠다고 편지를 남김.









 


당연히 납치당해 복날에 개처럼 처맞음.
물론 범인은 3학년 A반 전체.
이번에도 코사카는 자신의 손을 더럽히지 않는 방식으로 상대를 괴롭혔다.










고다이가 아사미 사망사건의 진실과, 코사카의 사기행각을 모두 폭로.











사토미까지 구출하고 이대로 사건이 마무리 되나 싶었는데...
























사토미가 고다이한테 칼빵 놓음.
알고보니 사토미는 이름이 아니라 성. 
사토미의 진짜 이름은 사토미 쿄코. 
미래의 코사카 아내이자 공범.
하지만 고다이는 역시 일류 형사답게 이걸 다 꿰뚫어보고 복대차고 왔기에 칼 맞아도 멀쩡함ㅋㅋㅋㅋㅋ
4권 끝. 






5권에선 코사카, 쿄코의 과거편 돌입.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