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스파이더맨1 dlc 블랙캣 1화 스토리 요약 정리. 펠리시아 하디 누나 최고!!








스파이더맨 본편,dlc올클
싹싹 다 핥아먹었다ㅋㅋㅋㅋ
본편은 영화 느낌이었고, dlc는 드라마처럼 진행된다.
본편에도 mj,실버 세이블 등 예쁜 눈나 나왔는데, 블랙캣 누나 등장하니까 다 씹어먹음ㅋㅋㅋㅋㅋ 요망한 고양이련 색기 무쳤음ㅋ 아!! 블랙캣 누나랑 섹스하고 싶다아아아아아!!!





dlc 잠들지 않는 도시 
1화 클리어타임: 2시간



dlc은 총3화 구성. 메인빌런은 해머헤드. 해머헤드가 본편이후 소란스러운 틈을 타서 뉴욕 갱단을 통일하려는 내용. 그는 세이블, 오스코프가 공동 개발하던 프로젝트 올림푸스를 이용해 스스로를 전신기계화한다. 1화는 블랙캣이 메인으로 다뤄지고, 2화는 와타나베 유리, 3화는 실버 세이블.































펠리시아 하디
2대 블랙캣.
cv. 에리카 린드벡(Erica Lindbeck), 타카가키 아야히.
목소리 개꼴림. 걸어다니는 야스 그 자체ㅋ



나이:불명
출생지: 뉴욕 플러싱.
키:178cm(키큰 눈나ㅋ)(mj가 173, 실버세이블이 165. 세이블 아줌마가 나이가 36살로 제일 많은데 제일 아담함. 이것도 매력이겠지ㅋ)



돈 많고 나쁜 놈들한테서만 도둑질 하는 년. 
과거 스파이더맨은 블랙캣이 갱생하도록 그녀를 도왔다. 피터가 mj와 헤어졌을때 그녀와 사귀면서 그녀를 훈련시키며 함께 행동했음. 성관계도 했다ㅋㅋㅋ 노콘질사도 한모양ㅋ 피터 씹새끼 그저 부럽다!! 피터의 도움으로 펠리시아는 블랙캣을 은퇴하고 평범한 직장을 찾아 생활함. 하지만 급료가 쥐꼬리만하고, 노잼 생활이 계속되자, 천성적인 도벽, 아드레날린 중독의 유혹을 못 이기고 결국 복귀ㅋ 2018년, 자신이 훔친 물건으로 피터를 뉴욕 곳곳으로 유인하고, 경찰서에 압수되어 있던 자신의 장비를 되찾는데 성공한다.(본편)




dlc에선 해머헤드가 마기아의 비밀 자금을 노리는걸 알아내고, 그걸 훔치기로 한다. 해머헤드에 협력해 다른 갱들이 숨겨놓은 드라이브를 훔친다. 그녀는 스파이더맨에게 자신의 아들이 납치당했기에 어쩔 수 없이 협력하고 있다고 구라침. 피터는 과거에 펠리시아한테 질사했던 기억이 있어서 진짜로 자신과 그녀의 아들이 납치된줄 알고 펠리시아를 도와줌. 스파이더맨의 도움으로 드라이브를 모두 모은 블랙캣. 해머헤드는 그녀가 자신을 배신했다는걸 알고, 블랙캣의 아지트를 폭발시킨다. (1화 끝.) 하지만 펠리시아는 안죽었음ㅋㅋㅋ 1대 블랙캣인 자신의 아버지처럼 죽음을 위장해 위험을 회피한 것. 그대로 잠적했으면 인생 편하게 살고 끝인데, 3화에서 해머헤드의 공격으로 스파이더맨이 위험에 처하자 다시 모습을 드러내고 그를 구해준다.












1대 블랙캣은 월터 하디. 펠리시아의 아버지.
그는 주로 미술품을 훔쳤다. 그러다 매기아 마피아한테 찍힌다. 마피아들은 펠리시아를 인질로 잡고, 월터에게 자신들의 일을 도우라고 요청. 하지만 매기아와 함께 일하고 싶지 않았던 월터는 스스로 교도소에 들어간다. 그리고 교도소를 탈출하다 죽었다는 식으로 위장함. 월터는 교도소에 들어가기전에 자신이 훔친 그림에 방사성 동위원소 아메리슘241을 묻혀 표시해둠. 펠리시아가 블랙캣으로 뉴욕에 복귀하자, 월터는 딸의 안위와 딸이 좋아하는 남자인 스파이더맨이 어떤 녀석인지 알아보기위해 맥키 형사로 위장하고, 스파이더맨에게 과거 자신이 훔쳤던 그림을 회수하게 한다ㅋㅋㅋ 마지막에 스파이더맨에게 정체를 들키자, 딸을 잘 부탁한다고 말하고 다시 잠적함ㅋ 월터는 딸이 도둑이 되는걸 원하지 않았지만, 피는 못속인다고ㅋㅋ 펠리시아의 도벽은 천성이라 못 고침. 갱생불가.









 








잠들지 않는 도시 1화 the heist 스토리 요약 정리
피스크는 감옥에 가있고, 미스터 네거티브, 닥터 옥토퍼스가 폭탄테러하고 전염병 사태를 일으키고ㅋㅋㅋ 본편이 끝난뒤에도 뉴욕은 여전히 어수선한 상황. 과거 매기아라는 이름으로 서로 협력했던 갱단들이 다시 반목하기 시작한다. 그중에서 해머헤드의 조직이 다른 조직을 공격해 흡수할 생각. 해머헤드는 갱단의 공통 비밀자금을 훔쳐 영향력을 확대하려고 한다. 비밀자금을 꺼내기위해선 조직별로 가지고 있는 드라이브 5개를 모두 모아야한다. 
해머헤드는 블랙캣에서 드라이브를 훔치라고 지시. 물론 블랙캣은 먹튀할 생각. 






















블랙캣이 미술관에서 스파이더맨과 재회하고, 피스크의 드라이브를 훔친다.
피스크의 드라이브는 그림 안에 숨겨져 있었음.














하나씩 각 조직이 갖고 있는 드라이브를 훔치는 블랙캣.
블랙캣은 스파이더맨의 힘을 빌리기위해 해머헤드가 자신의 아들을 납치했다고 거짓말을 한다. 피터는 과거 펠리시아와 교제하며 성관계를 맺었기에, 그녀의 아들이 내 아들인줄 알고 협력함.













































스파이더맨을 가지고 노는 블랙캣ㅋㅋ
요요오오오망한련ㅋㅋㅋㅋ 완전히 불여시가 따로 없음. 캣이 아니라 폭스잖아ㅋㅋㅋ  스파이더맨 조련하는게 진짜ㅋㅋㅋㅋ 전문가 수준입니다. 쎈누나 개꼴림ㅋㅋㅋㅋ













하는 짓이 킹냥이 그 자체ㅋㅋㅋ
















해머헤드 아지트의 금고에 아들이 감금되었다고 말하는 블랙캣.
그래서 금고를 열어봤더니ㅋㅋㅋ 아들은 없고 블랙캣이 또 드라이브 들고 도주했음ㅋㅋㅋㅋ
지금까지 해머헤드에게 가짜 드라이브를 넘겨준 블랙캣. 현재 블랙캣의 손에 모든 조직의 드라이브 5개가 다 있음. 하지만 해머헤드는 이럴줄 알고, 자신이 갖고 있는 드라이브에 추적장치를 달았다. 그리고 블랙캣이 아지트로 돌아가는걸 확인하고, 폭탄, 로켓을 퍼부어 그녀를 폭사시킴. 스파이더맨, 해머헤드는 그녀가 죽었다고 생각하지만, 당연히 블랙캣 눈나 안죽었음ㅋㅋㅋ 저렇게 꼴리는 캐릭터를 그냥 죽일리가ㅋㅋㅋ 3화에서 재등장한다. 
dlc 잠들지 않는 도시 1화 끝.
















개꿀잼 스파이더맨.




dlc 2화는 동료 경찰관들이 해머헤드한테 살해당한뒤로 흑화하는 유리 이야기.
유리는 해머헤드를 진심으로 죽이려고 하지만, 스파이더맨이 저지함. 결국 유리는 정직당한다. 하지만 유리는 정직기간동안 경찰관을 살해한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을 살해한다. 유리 이야기는 1에선 다 끝나지 않음. 올해 발매될 스파이더맨2에서 다뤄지겠지. 














댓글 쓰기

1 댓글

  1. 스즈메의 문단속에 나오는 이모캐는 어떠신가여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