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테니스의 왕자 398화~400화. 아토베 케이고의 미래

 









이번화 개꿀잼ㅋㅋㅋ
아토베의 엄마 아토베 에이코가 등장한다. 아토베한테 테니스, 집안 둘 중 하나를 고르라고 말하는데... 아토베는 둘 다 포기하지 않고 모두 자신의 것으로 만들겠다고 한다. 이에 엄마도 아토베를 응원해줌ㅋ
아토베는 로미오의 구현화 능력과 싸우는 과정에서, 안력(인사이트)가 강화되고 미래시 능력을 얻게 된다ㅋㅋㅋ(상대의 강점, 약점을 모두 파악해서 미래를 엿보는 능력. 자신의 미래를 엿보고 난뒤에는 미래버전의 아토베 케이고 기술을 빌려옴ㅋ)
로미오는 구현화 능력, 무한 체력도 위협적인 능력이지만, 스스로를 위기상황에 몰아넣었을때 더 초인적인 힘을 발휘한다. 








395화~397화
테니스 월드컵 결승전 단식3.
아토베 케이고, 로미오 페르난데스
로미오의 구현화 능력으로 인해 자기 자신과 싸우게 되는 아토베. 
미래의 자기 자신이 마지막 구현화 상대.












결승 당일 아침
기숙사 옥상에서 생각에 잠겨있는, 아토베 앞에 엄마가 나타난다ㅋㅋㅋㅋ
아토베 에이코(45세)
에이코는 아들에게 영국 유학을 포기하고, 테니스를 선택할거면 가문도 버리라고 말함.















하지만 아토베는 엄마의 말을 따르지 않는다. 
영국 유학은 포기하고 테니스를 선택했지만, 가문의 일도 계속할거라고 함
그러자 엄마 급빵긋ㅋㅋㅋㅋㅋ 그래야 내아들이지 하고 칭찬하면서 사라진다ㅋㅋㅋㅋ
모든것을 쟁취하는 자는 한줌의 인간만이 할 수 있다. 하지만 케이고 너라면 할 수 있다. 좋은 선택을 했구구나.
애미 퍼포먼스 보소ㅋㅋㅋㅋ 엄마가 저러니까 아들이 저러는거지ㅋㅋㅋ


















다시 시합으로. 
아토베는 자신과의 싸움에서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모두 간파하고, 자신의 미래를 엿보게 된다. 차원을 뛰어넘어 미래의 자신을 보고 온 아토베.
















미래의 자신이 사용하는 전략과 공격법을 현재에서 사용하기 시작.
그러자 로미오가 밀리기 시작한다. 














절체절명의 상황에 몰린 로미오.
그러자 그는 평소보다 더 강한 힘을 발휘한다. 그리고 다시 아토베를 압도함.












독일, 스페인 연습시합에서 중학생인 로미오(유럽 최강 중학생)는 비스마르크를 자신의 상대로 지목하고, 밀리지 않는 싸움을 보여준다. 타이브레이크에서 반드시 이기는 남자의 능력이 궁금해서 일부러 타이브레이크 상황을 만들고, 지구전을 보여줌ㅋ

















이후 시합은 두사람이 서로 주고받다가, 결국 아토베가 한세트 따낸다. 
그리고 시합은 최종세트로. 
신 테니스의 왕자님 400화 끝.





401화는 9월4일(월)











댓글 쓰기

10 댓글

  1. ㅋㅋㅋㅋㅋㅋ 아토베 어무니가 대 충격이네 ㅋㅋㅋㅋ

    답글삭제
  2. 테니스의 왕자 특성상 결승에서 지고 시작하는게 국룰이라 이번경기에서는 아토베가 져야할것 같네요

    답글삭제
  3. 저는 아토베도지고 복식2도지고 단식2 절체절명위기에서 료마가 영웅이될듯.

    답글삭제
  4. 아토베는 질꺼같고
    오치페어도 질꺼같고
    킨타로 테니스 가르쳐준 할머니가 전설의 복식 선수였으니 이겨서 무덤가서 자랑할꺼같고
    료마는 주인공이니ㅋㅋ이기고
    우승할려면 토구가와도 이겨서
    3대2 일본승?

    답글삭제
    답글
    1. 아토베와 오치페어도 질거라고 보시나요? 저와 같은 의견이네요. 아토베가 2세트 따낸걸로봐서 로미오가 마지막세트에 남은 무기를 보여주면서 아토베에게 이길거 같습니다

      삭제
  5. 아토베는 매일 지기만 하네 ㅋㅋㅋ 데즈카 이겼다도르를 못 벗어남

    답글삭제
  6. 업데이트 언제나오지? ㅋ

    답글삭제
  7. 딱히 큰내용은없고 아토베가 매치포인트선점하고 끝남. 진짜아토베가이길려나

    답글삭제
  8. 근데 경기순서만 보면 아토베 오마가리 킨타로 는 져야 하는데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