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테니스의 왕자 401화, 402화. 아토베 케이고는 무한진화한다







이번달은 별내용없음ㅋ 쉬어가는화.
아토베 케이고 무한진화설. 미래를 보고 미래의 능력치를 가져오는 능력이 생긴 시점에서, 본인은 자신의 한계점까지 무한히 진화한다는 주장ㅋㅋㅋㅋ(미래를 볼때마다 진화하고, 현재 진화한 자신은 미래에 더 진화했을테니, 미래를 엿볼때마다 미래의 자신은 계속 강해져있고, 자신은 강한 자신의 기술을 계속 빌려와서 계속 강해진다는 논리ㅋㅋㅋ) 네... 테니스의 왕자는 소년만화 맞습니다ㅋㅋㅋ 로미오는 활약한것도 없이 개털리면서, 패배 일보직전. 그런데 알고보니 이런 상황은 에치젠 감독의 주문이었다!? 어어 이렇게 되면 설마 아토베 또 지는겁니까??ㅋㅋㅋㅋㅋ 코노미 타케시 센세 아토베 개같이 띄워주더니 설마 패배를 위한 떡밥이었습니까?ㅋㅋㅋ















401화, 402화
로미오와 싸우는 과정에서 상대의 단점 뿐만 아니라 장점까지 파악하는 안력을 갖추게 된 아토베. 인사이트 능력이 미래시까지 진화하면서, 미래의 자신을 엿보고 그 능력까지 익히게 된다.











진짜 말도 안되게 강해져 로미오를 압도하는 아토베.
아토베는 미래에서 기술과 공격패턴을 배워와서 진화했다. 그리고 미래의 케이고 역시 더 먼 미래에서 기술을 습득. 아토베는 미래를 엿볼때마다 계속 강해짐. 
인피니트 레볼루션(인피니트 레볼루시옹)ㅋㅋㅋㅋㅋㅋㅋㅋ
아토베 케이고는 무한히 진화한다ㅋㅋㅋㅋㅋ










로미오 페르난데스의 약력
아토베는 시합전에 로미오에 대해 조사해왔다.
스페인 천재들이 모인 학교에서도 항상 1등을 놓치지 않은 천재. 물리학, 생물학, 심리학 논문으로 15살때 국내에 논문상을 싹쓸이ㅋㅋㅋㅋ 아버지 대신 당주역할을 하면서 가문을 급격히 성장시켰다.












마지막 세트
독일팀은 아토베가 정신적 압박을 못이기고 자멸할거라고 예상하지만, 데즈카는 아토베가 누구보다 강한 정신력의 소유자라고 말한다. 












서비스를 놓치지 않고 계속 공격을 퍼붓는 아토베.
트위스트 서브로 로미오의 손목을 돌려버린다ㅋㅋㅋㅋㅋ













매치포인트 도달
이제 한구만 남았음.
그런데 알고보니 현재 이 절체절명의 상황은 에치젠 난지로가 로미오한테 주문한것ㅋㅋㅋㅋㅋ 절체절명의 상황에 자신을 몰아넣고, 거기서 반격하라는게 에치젠 감독의 지시였다.










단 1구 남은 상황. 로미오가 진화한다. 
로미오전은 사실상 아토베 자기자신과의 싸움이었다. 로미오가 활약한건 하나도 없음ㅋㅋㅋㅋㅋ 설정으로만 쥰내 쎕니다 이래놓고, 보여주는건 전부 아바타전ㅋㅋㅋ 이래도 로미오가 지면 너무 재미없으니, 설마 진짜로 로미오가 진화해서 아토베 패배하는 전개로 가려나??ㅋㅋㅋㅋ
신 테니스의 왕자 402화 끝.






403화는 10월 4일(화)





신 테니스의 왕자 보러가기












댓글 쓰기

16 댓글

  1. 아토베가 결국 지는 전개로 갈듯합니다 그동안 너무 띄워줬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이겼네욬ㅋㅋㅋ 테니스 볼줄 모르시네요ㅋㅋㅋㅋ 딱봐도 아토베승이지 무슨

      삭제
  2. 아토베가 인기 캐릭이라 이길것 같음

    답글삭제
  3. 아토베 패
    오치 모리 패
    료마 승
    토야마 오마기리 승
    토구가와 승

    답글삭제
  4. 적당히 띄우자 결승 나온것도 에버

    답글삭제
  5. 왠지 아토베 질것같은데. 이렇게 쉽게 끝날리가없지.

    답글삭제
  6. 아토베가 천의무봉 대비해서 연습하는거 보면 로미오 천의무봉 되지만 아토베가 이미 예상해서 파훼해서 이길듯

    답글삭제
  7. https://mangahelpers.com/forum/threads/new-prince-of-tennis-spoiler-thread-next-ch-november-6th.2999004/page-154#post-5854886
    403,404,405화 나왔네요 각시수련님 번역 및 요약 부탁드려요^^

    답글삭제
    답글
    1. 와...지금 봤는데....역시!!!

      삭제
  8. 아토베가 이겼네 다른 사람들 예상 다 빗나감ㅋ

    답글삭제
    답글
    1. 그럼 복식 2게임 다 진다는건가..ㅎ 킨타로는 할머니때문에 복식 승 예상해서
      아토베랑 모리페어가 질줄알았는데ㅎ

      삭제
  9. 오마가리 킨타로 페어가 어떻게 될지가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10. 업로드 매우기다리는 1인~!

    답글삭제
  11. 료마의 오늘도 이겨야죠가 복선이었네요

    답글삭제
  12. 신테니 다음화 리뷰 언제나오나요?

    답글삭제
  13. 원래 항상 결승 1번은 무조건 패배임 아토베 사실 데즈카에게 패배후 패배없으니 이상하지 않음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