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aret Club girls 용과같이7 외전 캬바걸 카나메 아이, 사야마 아이, kson










용과같이7 외전 이름을 지운 자 



캬바레클럽 헤븐리, 캐슬 2곳에서 총5명의 캬바레 걸즈가 실사영상 형태로 등장한다.
kson, 사야마 아이 좀 기대했는데, 별로였음. 
kson눈나 문신ㅋㅋㅋㅋ 사야마 아이는 육덕 거유가 챠밍 포인트인데, 캬바걸 복장이 좀 아쉬웠다ㅠㅠㅠ 그래도 애프터신에서 슴골 퍄퍄.
전체적으로 카나메 아이가 제일 예뻤고 겨드랑이 노출 포징 퍄퍄퍄.
아유는 눈썹이 내려가서 억울해보이는 인상ㅋㅋㅋㅋ 하지만 배꼽, 바니걸 코스프레 개꼴. 
코코로는 노관심, 노꼴





등장 캬바걸
1. 카나메 아이(그라비아 아이돌)
2. 사야마 아이(AV배우)
3. 나카야마 코코로 (배우)
4. kson (Youtuber)
5. 아유 (호스티스)









 



 
 


카나메 아이(要あい)
1997년 8월 27일생
도쿄도 출신
키:162cm
그라비아 아이돌, 레이싱 모델
취미: 게임, 코스프레
특기: 일러스트, 풍경화 그리기

 






 










꼴잘알 누나 겨드랑이 유혹 포즈 개꼴ㅋㅋㅋㅋ 야무지게 밥 비벼먹고 싶어지는 야드랑이.

















그라비아 아이돌로 성공하기위해 노력하는 호스티스. 
생선회, 치쿠와 등 생선계열 요리 좋아함. 
멋진 그라비아 아이돌이 되기위해 개인촬영 모델일을 하고 있다. 
달콤한 음식을 좋아해서 홀케이크를 혼자서 다 먹음;;;
예전에 메이드 카페에서 일했던 경력이 있다. 푸쉬에 약하다. 그래서 부탁을 거절하지 못하고 허락해주는 타입. 
우동 먹으려고 카가와현까지 간적이 있다;; 은근히 행동파. 해야겠다고 생각한 일이 있으면 바로 실행에 옮긴다
노래 못부름
아침에 약하다. 기상후 한시간 정도 멍때림
심각한 길치
평소 고구마 소주를 즐겨마신다
일러스트 그리는게 취미. 동인지를 출판한 적도 있다


























애프터 영상
아침까지 함께 수영을 즐긴다는 내용. 그 수영장ㅋㅋㅋㅋ 아 섹스!!







 
 
 
 
 
 
 











사야마 아이(佐山愛)
1989년 1월 8일생
도쿄도 출신
키:165cm
혈액형:O형
AV여배우.
18세였던 2007년 데뷔했다.
취미: 인터넷, 게임
특기: 댄스


클럽 캐슬 넘버원.
메가데레 속성. 미친듯이 들이댐
육덕 거유 눈나. 가슴골 노출이 이상한 형태로 되어 있다ㅋㅋㅋㅋ 아니 옷 좀 더 좋은거 입히라고!!
킹야마 황이. 눈나 빤쓰, 마빡에 꼬츄 비비고 싶다.









 
 
 



게임 구경하는거 좋아한다. 오빠가 비디오 게임하면 항상 옆에서 구경했다. 호러게임 실황영상 보는게 취미.
매운 요리, 공포영화 등 자극적인 것을 좋아한다.
남자를 볼때 옆얼굴을 중요시한다. 특히 턱라인 다부진게 좋다.
결혼하면 주말 부부로 살고 싶다. 평일에는 서로 간섭하지 않다가 주말에 불타오르는걸 좋아함. 오히려 이래야 사랑이 더 오래갈거라고.(그리고 결혼후에도 자기 시간은 중요하다.) 고백은 상대가 먼저 해줬으면 좋겠다.
어릴때는 노는데 정신이 팔려있었는데, 요즘 여유가 생겨서 예술에 관심이 많아졌다.
차분해 보이지만 운동신경이 좋고, 댄스 실력이 뛰어나다. 
주로 섹시한 속옷을 즐겨 입는다. 








 
 



애프터영상
호텔에서 함께 거품 목욕
캬바걸 복장때는 조금 밖에 보이지 않았던 가슴을 대놓고 노출해준다. 이거 보고 사야마 아이 역바니걸 야동으로 3발 뽑고 꿀잠 잤다.


















나카야마 코코로
1993년 1월 20일생
교토부 출신
혈액형:A형
키: 160cm
배우, 버튜버
취미: 마작, 게임, 영화감상, 독서, 색칠놀이








 
 
 



칸사이 사투리를 쓰는 호스티스.
본업은 여배우지만 생계와 연기 공부, 그리고 미국 갈 돈을 마련하기 위해 캬바클럽에서 호스티스로 일하고 있다. 
장래 꿈은 헐리우드 배우ㅋㅋㅋㅋ
취미가 많지만, 그중에서 마작을 가장 좋아하고 밤새서 즐길때도 있다. 
보기와 달리 가정적이다. 요리를 좋아함.
고릴라 닮은 남자를 좋아한다. 연예할때 서로 사랑한다면 상대에게 크게 바라는 점은 없다.
때때로 알수 없는 텐션, 무모한 행동을 한다. 
일때문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렇기에 만약 연얘를 한다면 서로 존중해줄 수 있는 상대가 좋다.



애프터 영상
코코로의 집으로 초대받음. 그리고 그녀가 만들어준 오므라이스를 먹고, 함께 잠자리.
애프터 영상중에서 가장 노출 없음ㅠㅠㅠ
애교 넘쳐서 좋긴한데, 꼴림 포인트가 너무 적음. 누가봐도 헐리우드 배우보다는 차라리 일본 고전 시대극 영화에 어울리는 마스크. 
















 









kson(키류 코코)
니코동 유명 게임실황자
니코니코동화에서 2016년 5월부터 활동했다.
키류 코코라는 예명으로 홀로라이브 4기생 버튜버로 활동했었다.
조지아주 애틀랜타 출신의 미국인 여성.
일본에 오래 살았기에 일본어도 잘한다. 하지만 한자는 잘 못함.
용과 같이를 계기로 일본어에 관심을 갖게 됐다. 야쿠자 게임으로 배운 일본어ㅋㅋㅋㅋ 그래서 저 모양ㅋㅋㅋ


 
 
세월이 야속하다ㅋㅋㅋ 십여년 전에는 얼굴이 괜찮았는데, 갈수록 흘러내림ㅋㅋㅋ
 
 
 
 
 
 
 



어휴 올리버쌤 보소... 코손 눈나 다 좋은데 골반, 하체가 약함ㅠㅠㅠㅠ
일본어 공부를 위해 캬바클럽에서 일하기 시작했다. 
맛있는 음식, 술, 게임을 좋아한다. (음식중에서는 특히 피자를 좋아한다.)
평소 인터넷 라이브 방송을 한다. 미래에 유명한 스트리머가 되어 전세계 사람들과 교류하고 싶어한다. (이미 하고 있잖아ㅋㅋㅋㅋ)
기운 넘치는 성격이라 찾아오는 단골이 많다. 
취하면 말이 많아진다. 가끔 과음에서 실수하지만 그것도 방송 아이템으로 써먹는다.
다부진 여성. 연애경험은 없지만, 독특한 이상형과 연애관을 가지고 있다. 남자답게 자신을 이끌어주는 사람이 좋다. 











 


애프터 영상
코손 눈나 집에서 함께 운동하고 샤워하기.

















세세라기 아유
1997년 5월 13일생
오사카부 출신
혈액형:A형
키:158cm
호스티스, 모델, MC
취미: 그라비아 아이돌 감상, 극단 사계 감상, 유기농 미용, 건강식 알아보기
클럽 리브레토(libert)에서 근무하며 랭킹1위를 자랑하는 인기 호스티스. 


 
안그래도 눈썹이 쳐졌는데, 웃으면 눈썹 더 내려가는 눈나ㅋㅋㅋㅋㅋㅋ
옷사이로 보이는 배꼽 개꼴림. 배꼽에 쥬지 개같이 박고 싶네
 









 



헤븐리 넘버원 호스티스.
몸매가 좋다.
미용, 건강에 매우 신경쓴다. 한방, 약선이 취미. 
화장품 수집이 취미.
미용으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일을 하고 싶다. 그래서 미용실을 경영하기위한 자격증 취득을 위해 공부중.







 
 
 







애프터
둘만의 비밀스러운 코스프레 촬영회.
누나 바니걸 엉덩이에 내꼬추 비비고 싶어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