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테니스의 왕자 406화~408화. 아름다운 여장남자 저격수 마르스









406화~408화
테니스 월드컵 결승전 제2시합(복식2) 시작. 
마르스,세다vs오마가리,킨타로.
마르스는 스나이퍼라는 별명다운 기술을 사용한다. 상대방의 팔에 가장 많은 부하가 가능 지점을 공격해 상대의 팔을 5초간 마비시킨다. 그리고 오마가리의 새로운 특성이 밝혀진다. 오마가리는 이도류를 사용하며 역학에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는데, 여기에 일본 대표팀 제일의 근성가이라는게 밝혀짐ㅋㅋㅋㅋ 근성 스위치가 켜진 오마가리는 물불안가리고 승부에 임하는 일본고교생 6위의 진짜 실력을 보여준다.



1차전 아토베 케이고도 근성가이였는데, 2차전도 류지가이 근성가이ㅋㅋ
근데 이거 말이 복식이지. 류지의 근성 스위치 드립보니까 저번처럼 단식 2번으로 묘사 될 것 같음. 류지가 근성으로 마르스한테 저항하고 동귀어진. 류지 본인도 몸뚱아리 씹창되서 퇴갤. 이후 세다의 능력공개와 킨타로의 1대1 상황으로 돌입할 것 같다. 













New Prince of Tennis 406화~408화
결승전 1차전은 아토베의 승리로 끝났다. 아토베 몸 걸레짝되고 겨우 승리ㅋㅋㅋ
동료가 패배하자 오히려 서로를 격려하며 진심모드에 돌입하는 스페인 대표팀.










복식2 시작
오마가리 류지, 토야마 킨타로vs 마르스 드 콜롱, 세다















마르스의 저격 서브
마르스의 공을 받아친 상대는 5초간 팔이 마비된다ㅋㅋㅋㅋㅋ
여장남자, 크로스 드레서 기믹, 생긴것과는 달리 정밀계 파워플레이어ㅋㅋㅋ



여장은 남자만이 할 수 있기에 가장 남자다운 행위라 할 수 있다. 아.. 마르스 눈나 빤쓰보고 싶다.













마르스 눈나 인기보소ㅠㅠㅠ




















이도류로 저격에 대응하는 오마가리
하지만 마르스는 오마가리의 양팔을 다 조져놓는다ㅋㅋㅋ
하지만 마비시간이 5초에 불과했기에 킨타로, 오마가리 양팔로 어떻게든 랠리를 이어감.













그리고 팔씨름 회상과 함께 밝혀지는 오마가리의 숨겨진 캐릭터성.
이도류 쓰는 별난 또라이인줄 알았는데, 일본팀내 최고의 근성가이였음.
대표팀 고교생을 대상으로 팔씨름 대회를 열었는데, 오마가리가 듀크와 20분의 접전끝에 승리했다. 근성 스위치가 켜진 오마가리는 승부에 모든 것을 불태우는 남자로 변신한다ㅋㅋㅋㅋ
신 테니스의 왕자 408화 끝.




409화는 12월 4일(월)






신 테니스의 왕자 보러가기











댓글 쓰기

8 댓글

  1. 마르스 진짜 여자 아님?
    이게 여자라 그려놓고 남자라 우기기 인가?

    답글삭제
  2. 오오마가리 멋있는 남자네 ㅋㅋ

    답글삭제
  3. 아토베가 로미오를 잡고 일본이 1승을 함으로써, 의외로 일본이 쉽게 갈것 같습니다. 저는 2경기 복식도 일본이 가져감으로써, 일본이 2대0을 만들것 같습니다. 이후, 3경기 료마 vs 료가의 경기는 료가가 이길수 있는 기회를 갖지만, 봐줌으로써 무승부가 날것 같습니다. 4경기 복식은 어떻게든 스페인이 이김으로써 2대1이 될것같고, 마지막 5경기에서 토쿠가와가 메다노래를 넘어섬으로써 3대1로 일본이 우승하는 시나리오를 예상해봅니다. 이후, 번외경기로 료마와 료가가 다시 시합하는 그림으로 만화가 완결되는 그림을 예상해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와.ㅋ 저는 사실 2번째 스페인승, 3번째 일본승, 4번째 스페인승, 5번째 마지막경기 일본승으로 3대2 일본 승을 예상했는데ㅋㅋㅋ 이분의 예상이 현실성 있어보이네요. 이렇게하면 료마와 료가 모두 위상도 살고 그동안 토야마도 지는모습이 많았는데 이겨서 위상 챙길수있구요ㅋ

      삭제
    2. 아니 테니스 규칙상 경기붙었다 무승부되고 3대1로 이겼는데 재경기가 가능함? 시나리오 자체가 실현불가능. 자 이제 일본이 우승하였습니다. 지들끼리 하고 싶다니까 모두 그냥 관람하여주세요? 자체가 말이 안되는거임. 그리고 이길수 있는 기회를 갖지만 봐줌으로 무승부? 이것도 말이 안됨ㅎ 테니스에 무승부가 어디있음? 둘다 못일어나고 재기불능이어야 가능한거임. 고로 3대1 이야 가능성이 있지만 스토리는 하나도 안 맞음

      삭제
  4. 분위기가 마르스로 랠리 잇던 중에 세다가 환술 걸어서 게임을 얻으려는 그림이 그려지네...이걸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승부의 관건이겠네요.

    답글삭제
  5. 일본이 1세트 따내고 2세트 5대0까지 갔는데 세다가 무아의 경지까지 사용하네요. 집단최면도 걸구요. 오마가리는 귀마개하고 있어서 최면 안걸리고. 이거 왠지 역전될거 같은데요?

    답글삭제
  6. 일단 6대0으로 처음 일본승리, 근데 너무쉽게 진행되니 세다 지난일들 설명하고 스페인이 바르기 시작할듯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