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a Konno 용과 같이 유신 콘노 안나, 하루카 스토리 요약 정리










정작 게임은 작년에 클리어했는데, 이제야 스샷폴더 정리ㅋㅋㅋ


유녀 안나
술집(아게야揚屋, 고급 창부를 데리고 노는 가게) 야마부키山吹의 기녀.
모델은 그라비아 아이돌 콘노 안나(今野杏南). 일본 여배우 이시하라 사토미 닮은 꼴로 유명하다.
다른 시리즈 카바걸과는 달리 안나는 스토리가 없고, 미니게임만 존재. 유대를 끝까지 올려도 달라지는 점 없음.



콘노 안나(今野杏南,Anna Konno)
1989년 6월 15일생
가나가와 현 출신
키:156cm
B86 - W59 - H83
G컵
혈액형: A형
2004년 데뷔.(중학교 3학년때 테레토의 오락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연예계 데뷔.) 
2011년에 이미지dvd를 찍으면서  그라비아 아이돌 데뷔. 2017년에 "아, 황야"라는 영화에서 유두노출. 이후 전라 섹스신까지 촬영. 2023년에 일반인 남성과 결혼. 2024년 첫째 아이를 출산. 결혼 이후에도 계속 그라비아 아이돌로 활동중.



안나와 미니게임
1. 술 마시기
2. 가위바위보 옷벗기기. (야구권)
3. 돌봐주기. 번뇌 슈팅게임ㅋㅋㅋ

























1. 원샷 챌린지
대접으로 밸런스 조절하면서 과음 챌린지ㅋㅋㅋㅋ







 
 
 

 
 
 










2. 가위바위보 옷벗기기. (야구권)
가위바위보해서 지는 쪽이 옷을 하나씩 벗는다. 총5번 승리하면 클리어.
안나를 다 벗기는건 없는데, 키류는 패배하면 훈도시까지 전부 벗고 야추 노출ㅋ



 
 
 
 
 
 
 
 

 




3. 번뇌 슈팅게임ㅋㅋㅋ
안나의 옷을 벗기는데 성공하면 번뇌 슈팅게임 돌입. 클리어시 섹시 영상 보여주고 끝ㅠㅠㅠㅠ 야스같은 건 없단다ㅠㅠㅠ

















하루카 스토리(어나더 라이프 컨텐츠)
용과 같이 메인 시리즈와 달리 이번 작품에선 하루카의 존재감이 제로ㅋㅋㅋㅋ 메인 스토리에 전혀 관여하지 않고, 서브스토리에 존재. 
하루카는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었는데, 부모님이 100냥의 채무를 남긴채로 사고사ㅋㅋㅋ
하루카는 어릴적 희귀병을 앓았고, 부모님이 약을 사기위해 어쩔 수 없이 거액의 빚을 지게 됐다. 어찌됐든 빚을 갚을 능력이 없어지자, 지주가 집을 가져가려고 하는데, 신관이 나서서 중재. 지나가던 사이토 하지메(사카모토 료마)가 하루카를 딱히 여겨, 대신 100냥의 갚아주기로 함. 빚을 떠앉는 대신 집은 료마의 별장취급되고, 하루카가 함께 생활.



텃밭에서 키운 채소, 낚시, 요리 등으로 100냥을 갚아야하는 서브 컨텐츠. 
한번에 20냥씩 총5번 갚아야한다.
100냥 다 갚아도 별다른 이벤트 없음ㅋㅋㅋㅋㅋ 지주가 상환 완료를 축하하며, 하루카랑 행복하게 잘 살라고 말함. 하루카는 키류가 빚갚아준거 감사해하고, 키류는 그냥 지금처럼 하루카가 행복하길 바란다.
스토리가 있는데 없는 수준ㅋㅋㅋ







어나더 라이프
농사, 요리, 낚시, 장사, 반려견, 반려묘 키우기 등등










요리







 
 

낚시






 
 

 






목욕
하루카가 등밀어줌.





 
 
 
 
 






하루카가 귀파줌ㅋㅋㅋ 헤헤 나도 하루카 무릎 베게에 눕고 싶다ㅠ






 


가끔씩 집에 들러 하루카와 같이 자기





 
 


 
 







하루카 기모노 갈아입히기
유신 여캐중에선 박미려, 하루카가 제일 예쁜데, 하루카 스토리 비중이 제로ㅠㅠㅠ
용과 같이 메인 시리즈의 사와무라 하루카와 달리 유신의 하루카는 똥고집이 없어서 더 예쁘고 사랑스럽다. 천사 그 잡채. 본편의 하루카도 이런 시절이 있었는데ㅠㅠㅠㅠㅠ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