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 Match Dating App 용과 같이8 마치코 매칭앱 스토리 공략 정리








용과 같이8 무한의 부
미스 마치코와 만나면서 시작되는 서브 퀘스트.
캬바쿠라 없는 대신에 들어가있는 그라비아 컨텐츠.
마치코가 자신이 만든 데이트 어플리케이션을 카스가에게 추전하고, 카스가는 사에코와의 관계에 도움이 되는 연애스킬을 습득하기위해 열심히 데이트앱을 굴린다는 내용.
데이트 앱 내에 수많은 회원들이 있는데, 죄다 미끼용 사쿠라, 아니면 남자들ㅋㅋㅋㅋㅋ
그라비아 영상이 있는 회원은 총3명. 소피, 마지마 나오미, 린샹. 각각 북아일랜드인, 일본인, 대만인.



마지마 나오미가 제일 낫다. 린샹 문신충 아웃ㅋ 소피는 몸, 빵댕이가 갓벽한데 얼굴이 조금 아쉽.
바람잡이 사진중에서는 미시가 좀 있었는데, 진짜 미시는 없음ㅠㅠㅠㅠㅠ 신도 오열ㅋㅋㅋㅋㅋㅋ
 
 
 
 
 
 
 


마지마 나오미 真島なおみ
1998년 3월 17일생
사이타마현 출신
키:170cm
가슴:E컵
B87 W59 H91
여성 탤런트, 그라비아 아이돌, 무대여배우. 
키170의 큰 키와 9등신의 비율에서 나오는 색기, 남자의 기를 세워주는 토크로 라디오 방송에서 레이와의 연인(令和の愛人)이라고 불리며 화제가 되었다. 버라이어티 방송 곳도탕, 드라마 길가메쉬 파이트에서 각광을 받았고, sns총 팔로워수 200만명을 돌파했다.  


나오미 공략
프리미엄 회원
직업: 공무원
성격: 진지
취미: 독서
어필: 진지한 교제상대 희망



선택지
1. 카스가 입니다. 저도 진지하게 연인을 찾고 있습니다!
2. 공무원으로서 매일 성실하게 일하고 있습니다.
3. 독서를 좋아합니다
4. 진지하게 나오미씨의 마음과 마주할 생각입니다
5. 소설도 많지만, 학술서도 읽습니다









 
 
 
 

























마지마 나오미 그라비아 영상





 
 
 
 

린샹 林襄mizuki
대만 라쿠텐 몽키스 치어리더.
16살부터 그라비아 아이돌로 활동했으며, 패션일기 룩북으로 화제가 되어 현재 팔로워수가 250만명 돌파.
여러 방송에서 사회를 담당하고, 댄서, 가수로서도 활동하고 있다. 
치어리더로서 일본에서도 주목을 모으고 있으며, 청초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게 매력.


린샹 공략
프리미엄 회원
직업: 모델
성격: 명랑함
취미: 요리
어필: 편하게 잡담


선택지
1. 카스가다. 잘부탁해. 린샹과 이야기 할 수 있어서 기뻐
2. 패션 모델로서 촬영에 쫓기고 있어!
3. 나는 요리를 좋아해
4. 린샹이 만들어 준거라면 전부 좋아
5. 꿈을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는 네가 멋지다고 생각해











그라비아 영상





 
 
 
 
 

소피 PeachMilky_Cos
북 아일랜드 출신 인플루언서, 코스플레이어
총 팔로워수 140만명 돌파. 인스타그램 팔로워수 35만명.
화장, 코스프레, 게임 등을 중심으로 방송하고 있으며, 남녀불문하고 많은 팬을 보유.
원래 대부분의 팬들이 해외 유저였으나, 최근 들어서 일본에서도 인기를 모으기 시작했고, 그래서 일본잡지 FRIDAY에서 그라비아를 촬영하기도 했다.
바이오하자드4 리메이크 애슐리의 바디 캡처 모델. (얼굴 모델x)



소피 공략
골드회원
직업: 의사
성격: 유니크
취미: 음악
어필: 어른스러운 관계


선택지
1. 카스가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기품있는 사람과 이야기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2. 의사입니다. 오늘도 수술때문에 바빴네요
3. 음악을 좋아합니다
4. 기품있고, 고귀해서 좋아합니다
5. 당신의 인생 제가 미소로 꾸며드리지요.













 
 

그라비아 영상













그 외 바람잡이(사쿠라) 사진들
얼굴 없이 몸매 사진으로 유저들을 낚시한다.















사쿠라의 정체
키나코= 닭ㅋㅋㅋㅋ
마리= 알로해피 
카노= 바람잡이 아저씨(사쿠라)
카나뽀요=바람잡이 노숙자
에츠=에츠코ㅋㅋㅋ
카오루= 코스튬 할머니
사오리=행맨











 









매칭앱 퀘스트 결말.
카스가의 매칭 앱 실력에 반해버린 마치코가 카스가를 호텔방으로 꾀어낸뒤, 카스가를 강간해버린다ㅋㅋㅋㅋ 
카스가 이새끼 용8에서만 수많은 여자들한테 강간 당하고 정기 쪽빨림.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