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츠리] HUMINT 휴민트 1권. 여장남자 첩보 액션만화

 






영매거진 서드 연재작.
자신의 과거를 지우고 싶은 근육남 혼다. 첩보활동으로 먹고 사는 여장남자 히메미야의 이야기.
최신화까지 밝혀진 설정을 섞어서 소개해본다.





작가는 마츠리(マツリ)
전작 뭐있나 찾아봤다.
바디 앤티크(전2권), 괴물야화(ばけもの夜話づくし)
묘하게 남자 색기있게 그리는데 여성작가겠지. 남자가 이렇게 그릴리 만무.
2000년부터 그림그리기 시작한것 같은데 엄청 발전했다. 한때 유희왕에 빠졌다고.
상업연재하기 전부터 이미 설정있었구나 혼자 취미로 그린 버전 꽤 있음. 픽시브에서 6화까지 있다. (허니 트랩부대) 상업판과 거의 똑같다. 구도컷분할 다 똑같음.
혼다는 여전히 진지남 동정후배. 히메는 섹스에 질린 베테랑 여장남.
 
















혼다.
주인공 
일본계 미국인.
피지컬은 오지는데, 멘탈이 순두부.
애정결핍. 승인욕구가 심하다. 스스로 생각하질 않는 매우 수동적인 인물.
그래서 "하나이"라는 전직cia요원에게 이용당하게 된다.










혼다는 작전활동중 하나이를 만나게 됨.
난생처음 누군가를 좋아하게 된 혼다. 그대로 탈영해서 하나이를 따라가게 된다ㅋㅋㅋㅋ
하나이는 당근과 채찍으로 혼다를 세뇌. 혼다를 킬러로 키워냄.
하지만 아이를 죽이는것에 거부감을 느낀 혼다가 하나이의 곁을 떠나게 된다.
그래서 일본에 왔고, 히메미야와 만나게되며 1화 시작.











하나이
전직 CIA요원.
미친 쌍년인데, 쥰내 이쁨. 예쁘면 다 용서됩니다ㅋㅋㅋㅋㅋ











히메미야.
또 다른 주인공.
남자!!
변장의 달인.
변장, 허니트랩으로 정보빼내는게 직업.
가짜로 점철된 삶, 남을 속이며 사는게 싫어져 스스로 얼굴에 상처를 냄. 하지만 먹고살기위해 이 업계에서 계속 활동. 혼다와 함께 일을하면서 누군가를 구할때 느끼는 보람이 좋다. 공허함이 채워지는것 같다고 느낌. 그래서 하나이한테 이용당하는 혼다를 구하고자함.










아마기리 경비회사.
원래는 정부에서 만든 정보기관이 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이래저래 이용만 당하다, 버려짐.
크기가 더 커지지 못하고 소수멤버 체제로 멈춤.
야나기가 아마기리 경비회사의 리더. 천재 해커.






타키 눈나 귀엽습니다. 생각보다 젖통큼.













1화~6화
히메미야가 첩보원인줄 모르고 도와주려 했던 혼다.
히메미야가 혼다한테 관심을 가지고, 자기회사에 초대한다.







 


첫미션은 부동산재벌 텐도의 외동딸 노노카의 경호.








텐도 사장.
비서 기무라 요시에와 불륜관계.








 







노노카가 혼다에게 따로 의뢰.
자신의 진짜 엄마를 찾아달라. 아버지의 본처는 내 친엄마가 아니다.
우선 아빠의 불륜 증거부터 찾자. 빌딩내에 숨겨진 방이 있다.
노노카짱 귀엽읍니다.







노노카가 납치당한다. 납치를 지시한건 비서 기무라 요시에.
알고보니 노노카의 친엄마는 기무라였다.











히메미야가 변장파워 발휘.
기무라와 똑같이 변장함ㅋㅋㅋㅋ 그리고 텐도사장을 유혹해 먼저 비밀방에 들어간다. 나중에 뒤따라 들어온 기무라 뻥찜.
히메미야 생각외로 고추 튼실하네ㅋㅋㅋㅋㅋ





 


기무라가 이곳에 온 이유. 이 안에 횡령장부가 있다.
엄마 왜 경찰에 신고안하고 이런 짓을 하는거야? 나도 같이 횡령했거든ㅋㅋㅋㅋㅋ 너두고 깜방갈수는 없잖아?
히메미야는 기무라에 대해서도 조사하고 있었다. 그녀는 딸을 위해 행동하고 있는게 아니다.
텐도사장은 기무라한테 질림. 기무라는 더 이상 사치스러운 생활을 할 수 없게 되자, 이번일을 꾸민것. 횡령장부, 노노카를 이용해 텐도한테 돈을 뜯어내려고했다.









히메미야가 핵폭탄 투하ㅋㅋㅋㅋ
노노카짱 네 친부모가 누군지 알고싶다고 그랬지?
기무라는 네 친엄마가 맞아. 하지만 텐도 사장은 아니거든요ㅋㅋㅋㅋ
그렇다. 노노카는 텐도의 딸이 아니었다. 기무라도 불륜하고 있었음ㅋㅋㅋ 막장 드라마 시작ㅋㅋ 아마기리 경비회사는 처음부터 텐도재벌의 횡령장부를 노리고 있었다. 히메미야는 비밀방에서 횡령장부를 찾고 자리를 뜸.











노노카 멘탈 나감.
친엄마 찾겠다고 난리쳤는데 이렇게 될줄은 몰랐지... 
혼다는 노노카를 데리고 나간다. 혼다의 부탁으로 야나기가 노노카 신분세탁해줌. 나중에 노노카 또 등장한다. 일회용으로 쓰고버리기엔 캐릭터가 너무 귀여움. 노노카가 믿을 수 있는 사람과 함께 평범한 삶을 보내게 되자, 혼다는 아마기리 경비회사에서도 모습을 감추는데... 히메미야가 찾아와서 앞으로도 계속 일하자고 함.
1권 끝.










이후 전개.
하나이한테서 벗어났다고 생각했는데, 그녀가 계속 혼다 주위를 멤돈다. 끝내는 아마기리 경비회사를 박살내라고 지시.
결국 그녀와의 인연을 끊어버리지 못하고, 세뇌당했던 시절로 돌아감.
하지만 히메미야가 온몸을 바쳐, 혼다의 멘탈을 회복시켜준다.



수상할 정도로 남자 응딩이 찰지게 그리는 만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