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담 나이트 서브 스토리, 바바라 고든 배트걸 에필로그







클리어 타임:18시간
모든 사건 해결하고, 만렙30 찍었다.
메인이 12시간 걸렸고, 서브가 6시간.
8만원짜리 게임 분량이 18시간 따리ㅋ 스토리 미션 다 깨고 나면 나머지는 강화, 컬렉팅 등 의미없는 노가다 요소. 아니 더이상 쓰러뜨릴 적도 없는데, 강화를 왜 함??ㅋㅋㅋ 폐지줍기 그딴거 안합니다.  메인 짧다고 욕해서 죄송합니다. 서브는 더 짧아ㅋㅋㅋㅋㅋ 각 보스별 1챕터만 존재ㅋ 스토리도 메인이 양반이었다. 서브는 빌런들이 병신짓하는 것만 있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는 없음. 심지어 할리퀸 스토리는 더 짧음. 본편에 얼굴 좀 비췄다고 분량 개같이 줄였다ㅠㅠㅠㅠㅠ 뱃걸과 할리퀸의 질펀한 보빔야스 기대하고, 팬티벗고 정좌 플레이 했는데, 그딴거 없구요




메인빌런: 올빼미 법정, 탈리아 알 굴
서브빌런: 할리퀸, 프리즈, 클레이페이스
서브퀘 빌런 수도 적고, 묘사도 구리고, 분량도 적음.  별 이유도 없이 난리치는새끼 줘팸하고 끝. 클레이페이스는 할리퀸보다 분량적음ㅋ















미스터 프리즈
아내 노라를 구하려고 지랄염병했는데, 아내가 프리즈가 저지른 악행을 알게되고 남편 손절ㅋㅋㅋㅋ 이후 깽판치는게 더 심해짐. 이에 배트맨이 그를 치료해주겠다고 약속. 하지만 배트맨은 라스와 동귀어진해서 사망.
배트맨이 사라졌다는걸 알게된 프리즈는 자신의 치료를 포기. 엘리엇 타워 옥상에 스톰엔진을 설치하고 고담시 전체를 얼려버려리고 함ㅋㅋㅋ 내가 추우니까 너희들도 이 추위를 느껴봐라는 이유. 배트맨 치료 해줘, 시민여러분 내 고통 공감해줘ㅋㅋㅋㅋ 극한의 해줘남탓충ㅋ 그 지랄하다 배트걸한테 처맞고 블랙게이트에 수감됨. 하지만 프리즈는 자신의 냉동무기를 레귤레이터들한테 뿌렸다. 그래서 레귤레이터들이 프리즈를 탈옥시키기위해 블랙게이트 교도소를 습격. 배트걸은 블랙게이트에서 다시 프리즈와 싸우고 진압. 다시 교도소에 갇힘. (이딴새끼는 그냥 사형시키는게 낫이 않냐???ㅋㅋㅋ) 엑소수트 입고 깽판치는데, 프리즈가 더 최종보스 같음. 나중에는 소형 스톰엔진 만들어서 메카닉에 탑재함;;




클레이 페이스
이새끼는 더 병신ㅋㅋㅋ
배트맨의 인기를 질투하는 배우.
1년전 사고로 인해 배트맨 앞에서 터빈에 추락함. 그런데 그때 터빈에 갈리면서 능지떡락. 많이 조각날수록 지능이 떨어짐.
능지떡락한 클레이페이스는 배트맨이 자신을 터빈으로 밀어 죽이려고 했다고 착각ㅋㅋㅋ심지어 배트맨은 이미 죽었는데도, 배트맨 살아있다고 헛소리함ㅋ 1년전 일을 몇일전 일로 기억하고 있다. 정신이 온전하지 않은 상황에서 계속 사고치고 돌아다님. 그러다가 뜬금없이 댐으로 가서 고담시를 수몰시키겠다고 염병떤다. 진흙이라 화로에 노릇노릇하게 구워지고 산산조각나서 패배. 조각난 클레이페이스를 고담경찰이 수거해간다.















미친짓 할때 가장 커여운 뇬. 이뻐ㅎㅎㅎㅎ
본편에서 할리퀸은 블랙게이트에 수감중이었다. 다른 배트 패밀리 몰래 배트맨과 수사협력하는 사이였음. 배트맨은 남몰래 할리퀸에게 범죄자의 정신분석을 여러번 의뢰했다. 본편 이전에 배트맨의 의뢰로 할리퀸이 올빼미 법정의 피해자들을 조사하고 있었음. 할리퀸은 그 조사결과를 배트걸에게 넘기고, 교도소에서 폭동 일으킨뒤 탈옥함. 그리고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탈옥해, 엄청난 짓을 저지르려나 기대했는데, 닥터큐로 이름 바꾸고, 약장수로 전직ㅋㅋㅋㅋ 추종자들 머가리에 칩넣고 조종하는게 목적. 추종자들에게 자신을 마마라고 부르게 하는건 덤. 할리 마망 테에에엥ㅋㅋ





 


할리퀸 서브 퀘스트 스토리 요약
탈옥 후 닥터큐로 이름 바꾸고, 각종 물품을 파는 할리퀸ㅋ
할리는 일반시민들에게 희망을 팔고 있었다. 그리고 모나크 극장으로 사람들을 초대함. 배트패밀리는 미친년한테 많이 당해본 사람들이라 할리잘알ㅋㅋㅋㅋ 폭발적인 소식?? 진짜 폭발이겠군. 모나크 극장에 갔더니 할리가 약팔고 있었다. 이 칩을 머리에 심으면 공포가 없어지고, 용기가 생긴다고. 배트걸은 저거 불법의료기구니까 사용하지 말라고 사람들한테 애원하지만 고담좆간들은 말 안들어처먹음.







할리가 칩의 성능을 시연.
칩을 삽입해 공포를 제거한 추종자들과 뱃걸을 싸움 붙임. 물론 뱃걸이 다 처바르지요.
뱃걸이 자기 부하들 줘패고 방해하자, 꼽주고 f때리는 할리퀸.












고담시내 전역에서 폭동이 일어난다.
할리퀸한테 헛소리에 넘어가 무료시술로 머가리 칩박은 사람들이 동시에 폭동을 일으킴ㅋㅋㅋ 답없는 고담ㅋㅋㅋㅋ 역시 리그의 정화가 답이었다ㅠㅠㅠㅠ 그립읍니다 라스 알 굴 센세ㅠㅠ 시내 전역에서 폭동이 일어나 경찰들 고생하는데 레깅스 폭탄세일 개드립치는 뱃걸ㅋ 뱃걸이 시내를 돌아다니며 칩에 신호를 보내는 장치를 제거. 할리퀸 본인은 고담병원에 있다. 병원에서 할리퀸의 메인이벤트. 미친년 이런 시답잖은걸 블랙게이트에 수감됐을때부터 계획하고 있었다. 뱃걸, 할리퀸 싸움 수준 실화냐? 가슴이 웅장해진다ㅋㅋㅋㅋㅋ






할리퀸의 무기는 쇠망치. 얘도 고릴라계 여자ㅋ
총3페이즈.
1) 그냥 배틀.
2) 추종자 개입해서 난전.
3) 전기오함마를 든 할리와 맞다이.


뱃걸한테 물리치료 받고 깨갱. 역시 미친놈은 패야 제맛.
배트맨 뒤졌는데 아직도 뱃맨 타령하는 할리 퀸ㅋㅋㅋㅋ 조커뒤진뒤 배트맨이랑 사귄거 아냐?ㅋㅋㅋㅋㅋ 그래도 마지막에 뱃걸 인정해줌. 총체적 난국ㅋㅋ 느그게임이요ㅋ
할리퀸 스토리 끝.
















바바라 고든 에필로그
아버지 제임스 고든이 활약했던 사건현장 모형을 만드는 바바라.
잼민이 로빈이 기웃거린다ㅋㅋ 그리고 눈치없이 자꾸 끼어듬ㅋ 결국 한소리 듣고 깨갱ㅋ 바바라의 상태가 요상하다는걸 눈치채고 위로해주는 제이슨. 바바라가 속내를 드러낸다.나는 지금 리그, 법정때문에 화가난게 아니라, 아빠의 얼굴이 기억나질 않는다. 그래서 고든 기념관에 있는 아빠 조각상 얼굴로 피규어를 만들고 있다. 자신의 능력이 떨어진 것 같아. 화난거였음. 서윗 레드후드가 자기 나름대로 위로ㅋㅋㅋ 그 분노를 범죄자들한테 돌려라. 그러면 스트레스가 풀린다ㅋㅋㅋ 미친새끼 자경단을 스트레스 풀려고 하는거냐ㅋㅋㅋㅋ 바바라가 똥멍청이의 진심을 받아주고 고맙다고 답례. 주먹인사하고 끝.







생리 왔는지 또 갑자기 히스테리 부리는 바바라.
난 오라클이고 고담시의 모든 컴퓨터 시스템에 접속할 수 있었는데, 왜 법정의 존재를 몰랐을까하고 한탄. 이에 로빈은 배트맨, 고든 청장도 못했는데, 너라고 별 수 있었겠냐. 자책할걸 자책해라면서 위로ㅋ 로빈은 바바라에게 함께 법정 관련 수사를 하자고 제안하고, 바바라가 받아준다. 아빠 조각상 찾아간 뱃걸. 바바라 눈나 소녀 감성 너무 좋음ㅎㅎㅎㅎㅎ 아버지 동상 앞에서 고담시를 지키겠다고 맹세한다.
바바라 에필로그 끝.










3대500치는 뱃걸 눈나.
척추 바사삭했던 년이 도대체 무슨 수술을 받았기에 초인으로 다시 태어난거냐ㅋ 웨인그룹의 과학력은 세계제이이이이이이일!!!


본편에서 펭귄이 뱃걸 배신한 이유.
올빼미 법정이 탈론 끌고와 협박해서ㅋㅋㅋㅋ
뱃걸이 배신자라고 꼽주니까 바로 사과박음ㅋㅋㅋㅋ 펭귄은 진짜로 마음 고쳐먹은거였다;;
불법적인 일에서 손땠고, 뱃걸과 합법적인 거래관계를 맺음ㅋ












배트맨 의자 빼버리는 제이슨 토드. 배트맨 급정색ㅋㅋㅋ 역시 배트모빌 타이어 빼먹던 새끼는 뭔가 달라도 다름ㅋ
2회차는 레드후드로 할 생각.
이새끼 은근히 웃김ㅋㅋㅋㅋ순해져서 아쉽긴한데, 그래서 더 웃김ㅋ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