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Warrior 쉐도우 워리어3 완전판 클리어 스토리 요약 정리











총11장
클리어타임:4시간 30분.
난이도:쉬움
개발:Flying Wild Hog(폴란드 회사)
게임패스 입점작



일본,중국 뒤죽박죽 섞인 엉터리 세계관.
중국인 닌자ㅋㅋㅋ
몹 이름은 일본요괴에서 가져왔는데, 비주얼은 서양겜 크리처들;;
1,2를 안해봤기에 초반에는 즈그들끼리 뭔소리하는건지 하나도 못알아먹었는데, 중반 이후부터는 서로 과거썰을 풀기시작. 막판 가니까 대충 뭔 이야기인지는 알겠더라.
주인공이 똥싸고 똥치우는 이야기.
전작에서 주인공 로 왱이 사악한 드래곤을 풀어주는 바람에 지구가 내일 멸망할 위기에 처하는데, 로 왕, 호지, 질라, 모토코 4명이 힘을 합쳐 드래곤 쓰러뜨리고 해피엔딩.




찍먹 최적화 게임패스ㅋㅋㅋ
fps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다, 플탐도 짧아 게임패스 아니었으면 안해봤을 작품.
샷건 쏘는게 재밌어서 샷건부터 풀강화했는데, 최종보스는 가까이서 때리는게 힘들어 결국 머신건도 풀강화.
전투는 칼질하면 적이 총알을 드랍하고, 총질하면 적이 피회복 드랍하는 식.
전투는 딱히 불편한거 없었다. 그런데 이동 중에 낙사하는게 많음ㅋㅋㅋㅋ
어디 숨고, 도망가는 엘리트몹들이 개열받음ㅋㅋ (드릴두더지, 용수철)
두더지새끼는 시도때도 없이 지하로 이동해서 공격타임도 얼마 안나오는데, 지하이동시 지상에 불도트뎀 막뿌림. 공중 점프해서는 초장거리에서 톱날로 저격까지 함;;















로 왕(Lo Wang)
주인공
중국인 닌자ㅋㅋㅋ전직 암살자.
오로치 질라 기업의 암살자로 활동했다.
전작에서 사악한 드래곤이 봉인된 차원감옥의 문을 여는 바람에 지구에 드래곤이 나타남.
드래곤은 실시간으로 지구 박살내고있고, 27시간 이내에 인류멸망각 나옴.
로 왱이 호지를 부활시키고, 모토코가 호지의 가면을 폭탄으로 만든다. 로왱이 그 가면으로 드래곤의 심장을 폭파시켜 드래곤 반갈죽. 막판에 다함께 드래곤 초밥 먹으며 엔딩. 하지만 이미 행성 절반 개박살 났음ㅋㅋㅋㅋ
















호지
고대인
전직 악마신
수천년전에 사악한 드래곤을 봉인한 고대 일족의 막내.
드래곤은 고대인의 힘으로도 죽일 수 없는 존재라 이차원에 가둬버림. 그리고 호지는 다른 형제들과 함께 드래곤의 힘을 나눠가지고 신이 되었다. 하지만 형제중에서 가장 어린 호지는 신으로서 제대로 된 대접을 받지 못했고, 그래서 성격이 삐뚤어짐. 여차저차해서 로 왱과 친구 먹은 호지는 사망. 호지는 로왱을 이용해 부활하고, 혼자 드래곤의 힘을 전부 흡수하려고 했는데, 실패. 결국 드래곤을 처치하게 위해선 자신의 힘을 내려놓아야한다는걸 깨닫고, 자신의 힘이 담긴 가면을 로왱 일행에게 건네줘 폭탄을 제조하게 한다. 가면에 담긴 힘도 포기하고, 힘의 원천인 드래곤이 사망하게 되자 호지는 필멸자가 됨.













오로치 질라
질라 그룹 회장.
전작에서 로 왱한테 한쪽 팔을 잃었다.
사악한 드래곤이 출현해 자신의 마을을 잿더미로 만들자, 드래곤을 죽일 계획을 세운다. 그게 바로 호지의 가면을 무기로 만드는 것. 모토코를 좋아한다. 드래곤 토벌에 실패하고 지구멸망이 확정된다면 모토코한테 고백박고 종말까지 메챠쿠챠 섹스할 생각ㅋ(호지피셜)















모토코
일본인
3000년간 성소를 지켜왔던 Kumo Brotherhood의 마지막 마녀.
이번 사건을 계기로 오로치와 연인이 된다.
저 터질듯한 젖탱이 보소. 군침이 싹도노
한자표기가 없으니 쿠모가 거미인지 구름인지 알 수가 없다ㅋㅋㅋ 이래서 표음문자는...
모토코 아줌마 컨셉 씨게 잡아서, 존나 괴팍할 줄 알았는데, 성격 개좋음. 마법실력 뛰어난데다 찌찌 크고 성격도 좋고ㅋㅋㅋ새여친 생긴 오로치 할배 신났네ㅋ



 
 



너구리
모토코의 사역마.










사악한 드래곤
본작 최종보스
엄청난 힘을 가진 드래곤.
이 드래곤이 낳은 알에서 악마가 태어난다. 과거 고대인들에게 힘을 빼앗기고 차원감옥에 갇혀있었다. 로 왕이 봉인을 풀어줬음. 실시간으로 지구 박살내다가, 주인공한테 사망함.














Shadow Warrior 3 스토리 요약 정리.
로왱이 풀어준 사악한 드래곤이 실시간으로 지구 곱창내고 있음.
질라 마을, 로왱의 집도 개박살났다. 로왱은 혼자 드래곤을 죽여보려고 했지만 실패했고, 박살난 집에서 신세한탄하고 있음. 오로치 질라가 나타나 왱에게 호지의 가면을 무기로 만들면 드래곤의 비늘을 뚫을 수 있을거라고 말한다. 이게 왱은 질라에게 협력하기로 함. 성소에 사는 모토코에게 가면을 무기로 만들어달라고 요청하러 간다.













모토코가 호지의 가면을 무기로 만드는데...죽은 호지의 영혼이 나타나 괴로워함.
이에 왱은 가면을 빼앗아 달아난다.











호지는 왱에게 자신을 부활시켜달라고 부탁.
드래곤의 알은 악마를 낳는다. 태어날 악마에 호지의 영혼을 넣으면 부활완료.
알을 찾으러 드래곤의 둥지로 이동.
드래곤의 둥지를 지키는 수탉요괴와 전투.














드래곤의 알 하나를 무사확보. 부화를 촉진시키기위해 온천으로 이동.
온천에서 호지 부활.
감동의 알몸포옹ㅋ 고대인 절친과 꼬추 비비기ㅋㅋㅋ










호지는 드래곤을 쓰러뜨릴 무기가 있다면서 계곡 깊숙한 곳으로 왱을 안내한다.
가보니까 고대인들이 사용했던 기캐논이 있음.
고대인들이 이걸로 드래곤의 힘을 빼앗아 약화시키고 봉인했다.호지는 대포로 드래곤을 죽일수 있다고 호언장담.
대포 작동.
근데 호지가 딴소리 하기 시작ㅋㅋㅋ힙을 흡수하는 식으로 대포를 작동시킴.
호지는 처음부터 드래곤을 죽일생각이 없었다. 캐논으로 드래곤의 힘을 빼앗아 독차지하려는게 목적이었음. 하지만 대포의 힘이 부족했고, 드래곤의 힘을 빼앗지도 죽이지도 못한다ㅋㅋㅋ결국 과부하상태의 캐논을 드래곤이 삼켜버린다.












호지 빤쓰런. 하지만 질라가 호지의 가면에 추적기를 달아놨다. 숲속에 숨어있는 호지를 찾음.
호지가 왜 어그로 끌었는지 고백함.
호지의 형제들은 드래곤에게서 힘을 빼앗아 불멸의 존재가 됐다. 그런데 그 힘으로도 드래곤을 죽일 수 없어 차원의 틈새에 드래곤을 봉인. 인간에서 신이 된 호지의 형제들. 하지만 호지는 막내라서 제대로 된 신대접을 못받음ㅋㅋㅋ 이게 한이었다ㅋㅋㅋ 호지는 형제들이 없는 지금 드래곤의 힘을 흡수해 유일신이 되고자했음. 하지만 방금전 실패하고 좆망. 왱은 호지가 마지막 친구라서 구해줬다고 고백. 그런데 자신을 배신해서 호지한테 실망했다고 말한다.











호지없이 드래곤을 막아보려는 세사람.
하지만 호지가 반성하고 파티에 합류.
호지는 자신의 힘을 포기한다.
모토코가 호지의 가면에서 호지의 힘을 모두 추출해 마법폭탄을 제작. 그걸로 드래곤을 폭발시키는게 계획. 드래곤의 입안으로 폭탄을 배달하는 임무는 모토코의 사역마인 너굴맨에게 맡김.









드래곤의 입안으로 너굴맨 배달 시작.
너굴맨ㅋㅋㅋㅋ 하지만 폭탄이 너무 일찍 터져서 실패.








 



왱이 가면을 드래곤의 심장까지 직접 배달하러감.
심장 근처에 갔더니 드래곤이 삼킨 기 대포가 있다.이걸로 심장껍데기 잘라내고 최심부로의 루트 확보.


최종보스
심장의 수호자.

















수호자를 쓰러뜨리고 호지의 가면을 심장 안쪽에 박아넣고 폭파.
사악한 드래곤이 두동강 난다.












쓰러뜨린 드래곤으로 초밥해먹으면서 해피엔딩ㅋ
호지가면은 몇번을 폭발시켰는데 아직도 멀쩡함ㅋㅋㅋ 왱은 팀플레이가 완벽했다면서 자찬하는데, 질라가 팩폭박음ㅋ 씨발 네가 드래곤 풀어주는 바람에 행성 절반이 파괴됐다 미친놈아ㅋ
쉐도우 워리어3 끝.

 

클리어하면 뉴게임 플러스가 해금된다.










댓글 쓰기

0 댓글